팁과 노하우
전체보기 

[일반] 엘윈과 빛의 군단의 등장, 랑그릿사 II 세계관 소개

아이콘 Piino | 댓글: 2 개 | 조회: 8508 |

안녕하세요. 지휘관 여러분들!


이번 시간에는 저번에 이어서 원작 <랑그릿사 II>에 대한 간단 세계관 소개입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레딘 왕자는 격렬한 싸움 끝에, 다르시스 제국의 황제 디고스의 야망을 분쇄하고 혼돈의  카오스를 봉인하였다그리고 빛과 어둠의 균형을 이룬  수백 년의 세월이 흘렀다발디아 왕국 역시 죽음과 탄생이라는 법칙에서 자유로울  없기에 번영했던 왕국은 쇠퇴하였으며 왕국이 멸망하기 전에 랑그릿사는  후손들에 의해 감춰져 대륙에서 모습을 감추게 된다.

마검 알하자드의 전설은 또다시 인간의 욕망을 파고들며 다시금  모습을 드러내고 있었다.


발디아 왕국이 멸망한  대륙에는 무수한 국가가 생겨났다그중  국가가 대륙 정복의 야심을 품고 영토를 넓혀가며 세력을 키우니, 그것은 바로 베른하르트 황제가 이끄는 레이갈드 제국이었다그리고 베른하르트의 배후에는 어둠의 왕자 보젤과 마검 알하자드가 있었다.


레이갈드 제국이  대륙을 석권하고 마검의 봉인이 풀리려는 그때,  소년이 나타나 제국의 잘못을 바로잡았다소년의 이름은 엘윈그의부름에 응해 정의감 넘치는 동료들이 그의 곁으로 모여드니 사람들은 그들을 "빛의 군단"이라 불렀다.


전설에 따르면 알하자드는 사람들 사이에 분쟁의 씨앗을 뿌리며 피를 머금을 수록  광기를 더해 간다고 한다비록 지금은 잠들어 있으나누군가 알하자드를 손에 넣고 마검을 사용하면 대륙은 다시 어둠에 둘러 싸일 것이다. 


그리고 엘윈의 길고 험난한 여정으로 전설의 서막이 열리게 된다.

마검에 대항할  있는 성검은 과연 어디에 있는 것일까?

Lv0 Piino

메뉴 인장보기 EXP 0%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팁과 노하우
전체보기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