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인벤 커뮤니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삼성 오디세이 브랜드파트너 오픈 이벤트!

아이콘 Veil
조회: 1345
2020-09-29 15:55:56


유명 IT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물론 꾸준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인벤 가족 여러분께 주목받고 있는 인벤 브랜드 파트너에 '삼성 오디세이'가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한국에 '삼성'이라는 브랜드를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요? 삼성에서는 게이밍 분야를 '오디세이'라는 브랜드가 담당하고 있으며, '삼성 오디세이'는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을 시작으로 완제품 PC와 모니터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A/S와 뛰어난 성능은 당연히 두말할 나위 없습니다.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글로벌 브랜드, 극한의 게이밍을 위해 태어난 삼성 오디세이는 향후 인벤 브랜드 파트너를 통해 국내의 게이머들과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 소통할 계획입니다. 삼성 오디세이에 인벤 가족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 푸짐한 상품, 놓치지 마세요! 삼성 오디세이 브랜드 파트너 오픈 기념 이벤트

삼성 오디세이 브랜드 파트너의 오픈을 기념하여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삼성 오디세이 브랜드 파트너에 방문하셔서 구경해 보시고 축하의 댓글도 남겨주세요.
기간 내에 축하 글을 남겨주신 모든 분들에게는 10베니를 드립니다.

또한 추첨을 통해 10분에게는 문화상품권 10,000원의 특별한 행운을 전해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 9월 29일(화) ~ 10월 8일 (금)까지
이벤트 발표 : 10월 15일(목) 예정





삼성 오디세이는 한국의 글로벌 기업인 삼성전자의 고성능 게이밍 브랜드입니다.

삼성전자의 제품들은 압도적인 성능과 내구성, 믿을 수 있고 편리한 A/S 정책으로 인해 '주관적으로 선호하는 브랜드가 없다면 삼성이 옳다'라는 평판을 얻고 있습니다. IT뿐만 아니라 생활 기기 등 여러 분야에서 믿고 쓸 수 있는 만족감 또한 일류인 브랜드입니다.

극한의 게이밍을 꿈꾸는 게이머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탄생된 삼성 오디세이는 최근 리그오브레전드의 LCK 팀인 'SKT T1'과의 협업을 통해 '오디세이 G7 T1 페이커 에디션'을 공개하는 등 적극적으로 게이머들에게 다가가기 시작했습니다. 최고의 제품들로 무장된 삼성 오디세이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Lv82 Veil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2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