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인벤 커뮤니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소식] TJ’s 쿠폰 사전 안내

아이콘 Mone
조회: 5762
2021-03-31 16:51:58
크로니클 V. <안타라스의 포효> Coming soon
안녕하세요. 리니지2M입니다.

리니지2M <크로니클 V. 안타라스의 포효>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TJ’s 쿠폰을 준비했습니다.

마음을 담아 준비한 TJ’s 쿠폰 7종에 대한 사전 안내를 드립니다.
<크로니클 V. 안타라스의 포효>로 시작되는 성대한 축제를 기대해주세요.


■ TJ’s 쿠폰 ■
1. 쿠폰 제공 기간 및 획득 방법
- 쿠폰 제공 기간: 2021년 4월 21일 (수) ~ 2021년 5월 26일 (수) 정기점검 전

- 쿠폰 획득 방법: 이벤트 기간 동안 데일리 혜택 출석을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쿠폰 효과
- TJ’s 쿠폰 – 장비 복구 / 유료 장비 복구 / 클래스 / 아가시온 / 마스터 쿠폰 이력은 2019. 11. 27 (수) ~ 2021. 3. 31 (수) 12:00 (정오) 까지의 기간을 대상으로 합니다.
- TJ’s 쿠폰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쿠폰을 재료로 특별한 제작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 TJ’s 쿠폰 – 장비 복구, TJ’s 쿠폰 – 유료 장비 복구 쿠폰은 이전 TJ’s 쿠폰을 통해 성공(복구)한 이력은 제외됩니다.
즉, 기존 TJ’s 쿠폰을 통해 복구한 장비 및 TJ’s 쿠폰 강화 재시도에 성공한 유료 장비는 복구할 수 없습니다.

3. 쿠폰 상세
1) TJ’s 쿠폰 – 장비 복구
- 과거에 강화 실패로 증발한 무기, 방어구, 장신구 아이템 중 1종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 비각인 아이템 강화 실패를 하였다고 하여도, 복구 시 각인 아이템을 획득하게 됩니다.
- 기존 TJ’s – 복구 쿠폰을 통해 이미 복구를 한 장비는 복구할 수 없습니다.
※ 유료 아이템은 복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화룡의 귀걸이, 지룡의 귀걸이, 위세의 팔찌, 가호의 팔찌, 에바의 인장, 지식의/민첩의/완력의 아인하사드 티셔츠, 축복받은 화룡의 귀걸이, 축복받은 지룡의 귀걸이, 축복받은 위세의 팔찌, 축복받은 가호의 팔찌, 파아그리오의 인장)

2) TJ’s 쿠폰 – 유료 장비 복구
- 과거에 강화 실패로 증발한 유료 장비 중 1종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 복구 대상 아이템은 유료 아이템에 한하며, 복구 시 각인 아이템을 획득하게 됩니다.
- 기존 TJ’s – 강화 쿠폰을 통해 강화 재시도에 성공한 장비는 복구할 수 없습니다.

3) TJ’s 쿠폰 - 클래스
- 과거에 클래스 합성한 최대 이력 (영웅/전설/신화)에 해당되는 소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EX. 영웅 4장 > 전설 등급의 합성을 시도한 이력이 있는 경우, 최소 영웅~최대 전설 등급을 획득)

4) TJ’s 쿠폰 - 아가시온
- 과거에 아가시온을 합성한 최대 이력 (영웅/전설)에 해당되는 소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EX. 영웅 4장 > 전설 등급의 합성을 시도한 이력이 있는 경우, 최소 영웅~최대 전설 등급을 획득)

5) TJ’s 쿠폰 – 아가시온 카드 변경
- 보유 중인 아가시온 카드를 동일 등급의 원하는 아가시온 카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영웅 이상 등급의 아가시온에 한하며, 카드 변경을 완료한 상태라면 이전의 상태로 되돌릴 수 없습니다.
- 아가시온 카드 변경을 완료한 상태라면, 이전의 상태로 되돌릴 수 없습니다.

6) TJ’s 쿠폰 – 클래스 카드 변경
- 보유 중인 클래스 카드를 동일 등급의 원하는 클래스 카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영웅 이상 등급의 클래스에 한하며, 각성/계보 클래스는 제외됩니다.
- 클래스 카드 변경을 완료한 상태라면, 이전의 상태로 되돌릴 수 없습니다.

7) TJ’s 마스터 쿠폰

- 과거 도전 횟수에 비례하여 성공확률이 증가하는 특별한 힘이 담긴 쿠폰 입니다.
- 자세한 내용은 4월 21일 공개됩니다

■ 주의 사항
- TJ’s의 모든 쿠폰 [장비 복구/유료 장비 복구/클래스/아가시온/아가시온 카드 변경/클래스 카드 변경/마스터 쿠폰]은 거래가 불가능합니다.
- TJ’s의 모든 쿠폰 [장비 복구/유료 장비 복구/클래스/아가시온/아가시온 카드변경/클래스 카드 변경/마스터 쿠폰] 사용하지 않거나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 쿠폰을 재료로 특별한 제작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TJ’s의 쿠폰을 통한 제작은 4월 21일(수) 정기점검 후 ~ 5월 26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가능합니다.
- TJ’s의 모든 쿠폰 [장비 복구/유료 장비 복구/클래스/아가시온/아가시온 카드 변경/클래스 카드 변경/마스터 쿠폰]은 5월 26일(수) 05:00 삭제됩니다.
- TJ's 마스터 쿠폰에 대한 설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TJ’s 쿠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4월 21일 공개됩니다.
- 내부 사정에 따라 이벤트 일정, 보상 중 일부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는 [모바일 게임서비스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여러분들과 함께 꿈꾸던 연대기를 함께할 수 있어 영광입니다.
앞으로도 리니지2M을 향한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초 인벤인

Lv85 Mone

안녕하세요. '모네'입니다. Mone@inven.co.kr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2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