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카인] [01] 서버이전 생각하시는분? -꼭 보세요.-

블루루루루
댓글: 5 개
조회: 1172
2020-09-15 23:05:04


통제 없고.. 막피 없고.. 시세 괜찮은 서버 추천드립니다.


1.통제

사냥터 전체 통제 없음...한 군데도 없음.. 라인이 유저 많은곳은 광역도 꺼줌....

자리체.. 아덴이상만 통제 입니다... 

오렌이하 자리체 라인 몇분 오지만..광역스킬 통제라 저렙들도 자리체 맘껏 즐기실수 있습니다..

오렌이하 자리체에서 광역 통제하는 섭 몇군데 없을거에요.. 저렙들 광역에 죽어 나갈까봐 라인에서 배려해준것..


참고로.. 자리체 오토도 없습니다..초기에 많았으나.. 다 몰아내고 이제는 새벽에 사람 없을때만 몇마리 보이는 정도..



2.막피

막피 한 명도 없습니다... 매일 24시간 편안하게 사냥 가능한 서버입니다.

월드섭에서 막피하시는 9섭분이 3분 계시는데.. 카인9섭 필드에서는 활동 전혀 안하고 있기 때문에 사냥하다 죽을일 없습니다...

물론 죽으신분도 없고요.. 너무 평화로운 섭입니다.

월드 상황은..

카인 월드 막피가 몇분 있지만 전체 혈이 막피하는 상황이 아니라서 막피접속 시간만 피하면 사냥 편안히 가능합니다.


3.라인구도

너무나 강력한 라인이 들어와서.. 반대 세력이 전혀 없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라인횡포 같은거 있지도 않습니다.

가끔 이벤트로 영웅보스 풀어주고 시간까지 알려주기도 합니다.


4.아이템 거래

제가 시골섭 몇군데 있었지만.. 여기섭 도시섭은 아니지만 요즘 추세에 비해서 진짜 거래 잘 되는 편입니다.

서버내에 있으신분들은 아템 안팔린다고 징징되는데.. 제가 있던 다른 섭에 비하면 진짜 잘 팔리고 시세도 잘 유지되는 편...

그 이유중 하나로.. 라인이 너무 강력한 분들이 대량으로 들어와서 컬렉을 많이 하고.. 강화재료 계속해서 사서 스펙업을 하고있기 때문입니다.

저희섭 시세 직접 확인해보시면 아실것입니다.. 젤데이나 강화석 시세만 봐도 답이 나오거든요..

영웅템도 올라오면 금방 나가서 인기영웅템은 사기 힘들정도입니다.


5. 유저현황

유저가 없어서 서버 빠져나가려고 홍보하는 거 아니냐고 하시는분들.. 안오셔도 됩니다..

저희섭 낮 12시 보스도 2분컷으로 끝나는 서버입니다..


그만큼 인원이 다른 시골섭에 비해 많은편이며... 라인 횡포도 전혀 없고.. 자리체도 맘껏 즐길수 있어서...

이번 서버이전 때 여기서버가 싫어서 빠져나가시는 분 한 분도 안계실꺼라 자부합니다.

물론 사정이 있어서 지인들 찾아나가시는 분은 있겠지만.. 

울섭 오려고 정찰캐릭도 계속 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6.오토상황

오토 예전에는 많았지만.. 지금은 없는 편입니다.. 자리체 오토도 다 몰아냈고.. 사냥터 오토들도 라인에서 축섭만든다고 계속 죽여와서 진짜 많이 줄어든 상황입니다.

다른섭 지금 상황은 모르겟지만 아덴이상 사냥터에서 오토 진짜 보기 힘듭니다... 보이지만...



-- 마무리--


마지막으로.... 서버 먹으려고 오실 생각이시면..진짜 재대로 준비하고 오시지 않을거면 절대 오지 마세요..

여기 라인 엄청 셉니다... 


그리고.. 지금 라인 너무 맘에 들어 다른 라인 들어오는 것도 싫습니다...ㅎㅎ

전 서버이전 전혀 생각 없습니다.. 저희 혈 분들도 전혀 생각 없고요..

축섭에 사람들 더 많이 와서 거래 더 활발해지면 좋을거 같아서 글 올립니다.


---서버 카인9---
입니다.

Lv17 블루루루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2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