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공략] 계정거래 관련 정보 최신버전

기압
댓글: 20 개
조회: 20706
추천: 5
2020-08-30 01:07:59
선세줄요약
구글깡통계정은 절대회수가 안되는가? NO
구글깡통계정은 무조건회수가 되는가? 역시NO
계정거래시 회수를 불가능하게 할수있는가? YES


게임출시가 길어짐에따라 새로시작하거나 복귀하는입장에서 아이디구매는 거의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저역시 코로나로인해 여윳시간이 많아지면서 리니지2m을 계정을하나 구매하여 시작한지 한달정도 되었고
간간히 계정구매를 원하시는분들이 계시는거같아서 보다 정확한 정보를 드리려고 글을씁니다.


1. 구글깡통계정

구글깡통계정은 2020년 약관변경으로인해 1대가 계정생성년월등을 이용해 회수할 '수' 있습니다.

자꾸 2차보언걸면 절대회수안된다라는 옛날이야기를 하고계신분들이 많은데

https://blog.naver.com/chaedukgu89/222069340808 (출처 아이xx 네이버 블로그)

직접 실험한 글도 존재하고 당장 인터넷에 구글깡통 회수 만 검색해도 회수당하신분들이 생각보다 엄청 많습니다.

그리고 대부분 회수당해서 경찰서를 가도 우리 민중의지팡이님들은 매우 귀찮아하고^^ 개인적으로 민사를 가야하는경우가 부지깃수인걸 검색해보시면 알수있습니다.

다만 100% 회수가 가능한것은아니고 그렇다고 100% 회수가 되지않는것도 아니니 구매하실때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2. 구매자입장에서 계정구매후 절대 회수 못하게 하는 방법

http://www.inven.co.kr/board/lineagem/5056/15897 (출처 : 리니지m인벤)

위방법에 + 혹시 전주인이 페이스북을 연동했다가 해제한것일수도 있기때문에 저는 어지간하면 자기 페이스북 연동을 끊지 않고 (연동해제하지않고) 쓰시는걸 추천합니다. (구매자가 구글만 연동된 계정이라고 하더라도 요즘세상에 누굴 믿겠어요^^)

그후 다시 판매하고 싶을때는 양심껏 세탁계정임을 알려주시고 세탁하는위방법을 알려주시면 또 깔끔 거래가 가능합니다.


다만 2번의 방법에도 단점이 존재합니다. 바로 사람들의 '인식' 입니다.

그동안 이중연동은 nc계정급의 취급을 받아왔고 실제로도 2020년중에 nc에서 연동관련 수정을 해줬기에 2번방법이 가능한것입니다. (nc에서 연동관련 수정전에는 이중연동시 페이스북과 구글이메일이 일치할 경우에만 이중연동이 가능했으며, 연동해제또한 불가능했음)
분명 사람들의 인식은 쉽게 바뀌지 않을것이고 영악한 구글계정판매자 혹은 옛사고방식에 벗어나지 못한분들의 언플도 계속 있을겁니다.
그로인해 단시간내에 되팔이를 할 생각이 있으시다면 2번방법시 손해를 볼수 있겠지요.

이글을 쓰게된 이유에 인식을 변화시키고 싶은 마음도 들어가 있지만

고가의 계정 구매하시는분들 중에 분명히 회수로 고민이신분들이 계실꺼 같아서 올립니다.

동시에 구매하실때도 세탁계정인지 확인하실수 있게 (퍼플로그인후 캐릭터 생성일과 연동일 시간차이가 많이날경우 대부분 세탁계정입니다) 그리고 세탁계정을 사더라도 어차피 2번의 방법으로 세탁을하면 본인의 것이되기에 알아두셨다가 써먹으시면 될꺼같습니다.

참고로 리니지m인벤에서는 이문제로 한번 불탓던적이있고 대부분이 2번방법에대해 수긍한채 종식된 상황입니다.
제글만으로 믿기힘드신분들은 리니지m인벤과 구글링을 해보시길바랍니다 이상.

+추가로 고객번호의 경우 존재하더라도 구글(or페이스북)을 본주가 회수하여 뚫지않는이상 판매자가 고객번호만으로 할수있는건 아무것도없습니다. 다만 한번생성된 고객번호는 영구히 각인이기에 찝찝하실수는 있습니다.

Lv33 기압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2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