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소식] TJ의 쿠폰 변신&강화

아이콘 Rakii
댓글: 4 개
조회: 5765
2019-11-07 09:55:55
리니지M - EP.4 THE SHINING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신성검사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신 용사님들을 위해
기적 같은 기회, TJ의 쿠폰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TJ의 쿠폰-강화’, ‘TJ의 쿠폰-변신’을 통해 다시 한 번 새로운 기적을 만들어보세요!

■ 이벤트 일정
- 2019.11.07(목) 정기점검 후 ~ 2019.11.20(수) 정기점검 전

■ 이벤트 내용 요약
1) 이벤트 기간 동안 [상점]-[이벤트&강화] 탭에서 각각 100 아데나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구매한 ‘TJ의 쿠폰-변신’, ‘TJ의 쿠폰-강화’는 인벤토리로 수령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① TJ의 쿠폰은 전체 서버 기준 계정 당 각 1회씩 구매할 수 있습니다.
② ‘TJ의 쿠폰-변신’은 신규 서버 ‘이실로테’ 에서는 구매가 불가합니다.
③ ‘TJ의 쿠폰-강화’로 재강화 할 대상이 없을 경우 ‘TJ의쿠폰-강화’를 통해 ‘스냅퍼 반지 증서 상자 (이벤트)’, ‘룸티스 귀걸이 증서 상자 (이벤트)’, ‘빛나는 티셔츠 증서 상자 (이벤트)’, ‘인장 증서 상자 (이벤트)’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④ ‘TJ의 쿠폰-변신’으로 재합성 할 대상이 없는 경우 ‘희귀 등급 변신 카드’를 확정 획득할 수 있습니다.
⑤ ‘TJ의 쿠폰-변신’ 사용 시, 영웅 등급 이상의 변신 카드 합성 실패 이력이 없는 경우 ‘희귀 등급 변신 카드’를 확정 획득할 수 있습니다.
 ※ TJ의 쿠폰 재강화/재합성 대상(장신구/변신카드) 적용 기간은 리니지M 서비스 시작일 이후 ~ 2019년 10월 29일 15시까지 강화 및 합성 실패한 기록에 한합니다.
 ※ [상점] 장비 강화 실패, 변신 카드 합성 실패 이력은 계정 내 모든 실패 기록이 집계되어, 쿠폰을 사용하는 서버가 아닌 다른 서버에서도 [상점] 장비 증발 및 카드 합성 실패 이력이 있다면 강화 시도가 가능합니다.
 ※ 쿠폰 사용 시, 지난 TJ의 쿠폰을 사용해 성공한 이력들은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이벤트 내용 상세
1) ‘TJ의 쿠폰-강화’, ‘TJ의 쿠폰-변신’ 아이템 판매
- 이벤트 기간 동안 [상점]-[이벤트&강화] 탭에서 ‘TJ의 쿠폰-강화’, ‘TJ의 쿠폰-변신’ 아이템을 판매합니다.
 - ‘ ‘TJ의 쿠폰-강화’, ‘TJ의 쿠폰-변신’ 아이템은 전체 서버 기준 계정 당 1회씩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TJ의 쿠폰-강화’ 아이템 사용 방법
- 구매를 통해 획득한 ‘TJ의 쿠폰-강화’, ‘TJ의 쿠폰-변신’ 아이템은 인벤토리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TJ의 쿠폰-강화’ 사용 시, 강화 실패를 통해 증발한 ‘룸티스의 귀걸이’, ‘스냅퍼의 반지’, ‘빛나는 티셔츠’, ‘인장’ 아이템에 대해 다시 한 번 강화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 대상으로는 각 아이템 별 가장 높은 강화 수치를 가진 아이템이 1개씩만 강화 가능 리스트에 나타납니다.
 - 증발 이력이 없는 경우 (모든 신규 계정 포함) ‘TJ의 쿠폰-강화’를 재료로 4종의 아이템 중 1종을 선택하여 제작할 수 있습니다.

[‘TJ’의 쿠폰 – 강화’로 제작 가능한 아이템 목록]
 - 쿠폰 사용 시, 지난 TJ의 쿠폰을 사용해 성공한 이력들은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예: +5 룸티스의 푸른빛 귀걸이 1회 증발 → TJ 쿠폰을 통해 복구 → 복구 대상에 포함되지 않음
  + 5 룸티스의 푸른빛 귀걸이 1회 증발 → TJ 쿠폰을 통해 복구 → 복구된 +5 룸티스의 푸른빛 귀걸이 인챈트 시도 - 증발 → 복구 대상에 포함

3) ‘TJ의 쿠폰-변신’ 아이템 사용 방법
 - 구매를 통해 획득한 ‘TJ의 쿠폰-강화’, ‘TJ의 쿠폰-변신’ 아이템은 인벤토리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TJ의 쿠폰-변신’ 사용 시, ‘변신 카드 합성 재도전’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 리니지M 런칭 이후부터 2019년 10월 29일 15시까지 기간 동안 변신 카드 합성 실패 이력 중, 가장 높은 등급의 변신 카드에 대한 변신 카드 합성 재도전이 활성화됩니다.
  * 예: 전설 변신 합성 1회 실패 → TJ의 쿠폰을 통해 전설 변신 성공 → 전설 변신 재합성 등급 기회 제공하지 않음
        전설 변신 합성 2회 실패 → TJ의 쿠폰을 통해 전설 변신 성공 → 전설 변신 재합성 등급 기회 제공

 - 영웅 등급 이상의 합성 실패 이력이 없는 경우 (모든 신규 계정 포함) 활성화된 희귀 변신 카드 선택 시, 희귀 변신 카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활성화된 변신 카드를 선택하면 ‘복구 확인창’이 보여 지며 ‘안내 문구’를 읽으신 후 [확인]을 눌러 변신 카드 합성에 재도전할 수 있습니다.
 -‘TJ의 쿠폰-변신’은 신규서버 ‘이실로테’에서는 구매가 불가합니다.

■ 필독! 주의사항
-2019년 11월 20일 (수) 정기점검 이후, ‘TJ의 쿠폰-변신’, ‘TJ’의 쿠폰-강화’ 아이템은 더이상 판매되지 않습니다.
-2019년 11월 20일(수) 정기점검 시 ‘TJ의 쿠폰-강화’, ‘TJ의 쿠폰-변신’ 아이템이 삭제되니 그 이전에 사용 바랍니다.
-‘TJ의 쿠폰 – 강화’ 아이템 사용 시, 2017년 6월 21일 이후부터 2019년 10월 29일 15시까지 계정 내 [상점] 장비 강화 실패 이력 중, 가장 높은 강화 수치를 가진 액세서리, 빛나는 티셔츠, 인장에 대한 강화 재도전이 가능합니다.
- ‘TJ의 쿠폰 – 변신’ 아이템 사용 시, 2017년 6월 21일 이후부터 2019년 10월 29일 15시까지 계정 내 변신 카드 합성 실패 이력 중, 가장 높은 등급의 카드 합성 실패 에 대한 재도전이 가능합니다.
- 재강화할 대상이 없는 경우 경우 ‘TJ의쿠폰-강화’를 통해 ‘스냅퍼 반지 증서 상자’, ‘룸티스 귀걸이 증서 상자’, ‘빛나는 티셔츠 증서 상자’, ‘인장 증서 상자’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 재합성 대상이 없는 경우, ‘TJ의 쿠폰 - 변신’으로 ‘희귀 등급 변신 카드’를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TJ의 쿠폰 - 강화, ‘TJ의 쿠폰 - 변신’ 아이템은 사용 시 삭제되며, 복구 불가능합니다.
-[상점] 장비 강화 재도전 시 기존 [상점] 장비 강화와 동일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강화가 진행됩니다.
- TJ의 쿠폰-변신은 ‘이실로테’ 서버에서 구매가 불가합니다.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자세히 보기]

인벤러

Lv88 Rakii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