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소식] 신비한 상인 등장 이벤트

아이콘 Rakii
조회: 5892
2019-11-13 10:07:03
리니지M - EP.4 THE SHINING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새로운 모험을 찾아다니는 신비한 상인이, 새로운 에피소드의 시작을 맞아 다시 한 번 아덴 왕국을 방문했습니다.
한 시간에 한 번, 아덴 왕국의 곳곳에 랜덤으로 나타나는 그녀를 찾으세요.
시간당 단 5분의 기회, 더욱 높은 효율로 강해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이벤트 일정
- 2019.11.13 (수) 정기점검 후 ~ 2019.11.27 (수) 정기점검 전


■ 이벤트 내용 요약
1) 이벤트 기간 동안 한 시간에 한 번, ‘신비한 상인’이 아덴 대륙의 일부 던전 입구 중 한 곳에 등장합니다.
①‘신비한 상인’은 매시 55분마다, 1시간 간격으로 지정된 다섯 곳의 장소 중 한 곳에 랜덤하게 등장합니다.
2) ‘신비한 상인’은 상급 변신/마법인형 뽑기권, 던전 충전석 및 다양한 버프류 아이템을 판매합니다.
①‘신비한 상인’은 등장 직후부터 5분간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레벨 50 이상의 캐릭터만 ‘신비한 상인’에게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③1개 계정당 일일 한도 내에서 각 아이템을 구매 가능하며, 일일 구매 한도는 오전 5시에 초기화됩니다.


■ 이벤트 내용 상세
1) 신비한 상인 출현 정보
- 이벤트 기간 동안 ‘신비한 상인’이 매시 55분마다, 1시간 간격으로 아덴 대륙의 일부 던전 입구 중 한 곳에 등장합니다.
- ‘신비한 상인’은 총 5개의 출현 장소 중 한 곳에 랜덤하게 등장하며, 등장 후 5분이 지나면 사라집니다.



2) 신비한 상인 판매 아이템
- ‘신비한 상인’은 상급 변신/마법인형 뽑기권, 던전 충전석 및 다양한 버프류 아이템을 판매합니다.
- 각 아이템의 계정당 일일 구매한도는 아래 표와 같으며, 구매 한도는 매일 오전 5시에 초기화됩니다.
※ 레벨 50이상의 캐릭터만 신비한 상인에게 아이템을 구매 가능합니다.
단, 버림받은 자들의 땅 시간 충전석 (이벤트)의 경우는 55레벨 이상 캐릭터만 구매 가능합니다.
※ ’신비한 상인’은 등장 후부터 5분간만 이용 가능합니다.



*일일 구매한도는 매일 5시 초기화됩니다.

■ 필독! 주의사항
- 2019년 11월 27일 정기점검 이후, ‘신비한 상인’은 등장하지 않습니다.
- 2019년 11월 27일 정기점검 이후, ‘빛나는 무기 주문서 상자(이벤트)’, ‘빛나는 갑옷 주문서 상자(이벤트)’, 상급 변신 뽑기권(이벤트)’, ‘상급 마법인형 뽑기권(이벤트)’, 
  ‘변신 제작 코인 상자’, ‘마법인형 제작 코인 상자’, ‘일반 던전 시간 충전석(이벤트)’, ‘버림받은 자들의 땅 시간 충전석(이벤트)’ 아이템은 삭제됩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자세히 보기]

인벤러

Lv88 Rakii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