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소식] 파타라시 마을의 크리스마스를 수호하라

아이콘 Rakii
조회: 4069
2019-12-18 09:42:34
리니지M - EP.4 THE SHINING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악몽 잭의 힘을 획득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가 돌아왔습니다!
악몽 잭의 장비 강화에 도전해 최대 미스터리 변신/마법인형 카드의 행운을 잡고,
새로운 이벤트 컬렉션은 물론, 보내기 아쉬운 지난 컬렉션 효과까지 획득해 더 강해지세요!

■ 이벤트 일정
- 2019.12.18 (수) 정기점검 후 ~ 2019.12.31 (화) 정기점검 전

■ 이벤트 내용 요약
1)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벤트 특수 던전 ‘파타라시 마을’을 1일 2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①‘파타라시 마을’에서 진행할 수 있는 일일 이벤트 퀘스트 ‘파타라시 마을 입장’이 추가됩니다.
②몬스터 처치 시,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이벤트)’, ‘악몽 잭의 무기 상자 (이벤트)’, ‘악몽 잭의 갑옷 상자 (이벤트)’를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이벤트)’ 사용 시 확률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악몽 잭의 무기/갑옷 상자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링크] 의 이벤트 안내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 내용 상세
1) 이벤트 던전 및 이벤트 퀘스트 관련 안내
-이벤트 기간 동안 특수 던전 메뉴에서 이벤트 던전 ‘파타라시 마을’에 입장할 수 있으며, 매일 일일 퀘스트 ‘파타라시 마을 입장’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맵 ‘파타라시 마을]
*이용 시간은 매일 오전 5시 초기화됩니다.

[이벤트 퀘스트 ‘파타라시 마을 입장’]

2)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이벤트)
-파타라시 마을 몬스터 처치 시 확률적으로 보상 아이템 3종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3종 중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이벤트) 사용 시 확률에 따라 하기 목록의 아이템 중 1종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악몽 잭의 무기/갑옷 상자 (이벤트)’를 이용해 참여 가능한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링크] 안내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파타라시 마을’ 몬스터 드롭 아이템]
*악몽 잭의 무기/갑옷 상자 (이벤트) [링크]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이벤트)’ 사용 시 획득 가능 아이템]
*확률에 따라 하기 목록 중 1종을 획득 가능합니다.

■ 필독! 주의사항
- 2019년 12월 31일 정기점검 이후, 일일 이벤트 퀘스트 ‘파타라시 마을 이동’은 삭제됩니다.
- 2019년 12월 31일 정기점검 이후, ‘파타라시 마을’ 이벤트 던전으로의 이동이 불가합니다.
- 2019년 12월 31일 정기점검 이후, ‘악몽 잭의 무기 상자 (이벤트)’, ‘악몽 잭의 갑옷 상자 (이벤트)’,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이벤트)’, ‘영웅 방어구 상자 (이벤트)’, ‘희귀 스탯 부츠 상자 (이벤트)’, ‘상급 마법인형 뽑기권 (이벤트)’, ‘상급 변신 뽑기권 (이벤트)’, ‘일반 마법인형 뽑기권 (이벤트)’, ‘일반 변신 뽑기권 (이벤트)’ 아이템은 삭제됩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자세히 보기]

인벤러

Lv88 Rakii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