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소식] 설벽의 크리스마스 준비

아이콘 Rakii
댓글: 6 개
조회: 9499
2019-12-18 09:43:15
리니지M - EP.4 THE SHINING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설벽에 아인하사드의 산타와 루돌프 군단이 나타났습니다.
눈처럼 쏟아지는 이들을 처치하고, 크리스마스의 행운 같은 다양한 선물을 획득하세요.

■ 이벤트 일정
 - 2019.12.18 (수) 정기점검 후 ~ 2019.12.31 (화) 정기점검 전

■ 이벤트 내용 요약
1) 이벤트 기간 동안 일일 이벤트 퀘스트 ‘산타를 맞을 준비’를 수행하세요.
 ①매일 오후 10시 5분 설벽에 등장하는 아인하사드의 산타 처치 시, 아인하사드의 축복 300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②아인하사드의 산타는 아인하사드의 루돌프 처치 후 등장합니다.
2) ‘아인하사드의 루돌프’를 타격한 캐릭터는 확률적으로 산타의 선물 (이벤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아인하사드의 산타 처치 시 다양한 아이템이 드롭됩니다.
 ①‘산타의 선물 (이벤트)’ 사용 시 최대 희귀급 아이템을 획득 가능합니다.
 ②아인하사드의 산타 처치 시 영웅 무기 상자 (이벤트)와 희귀급 아이템, 각종 코인류 등을 획득 가능합니다.

■ 이벤트 내용 상세
1) 이벤트 퀘스트 ‘산타를 맞을 준비’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후 10시 5분, 설벽에 아인하사드의 루돌프가 등장합니다.
 -아인하사드의 루돌프 처치 후 아인하사드의 산타가 등장하며, 이를 처치 시 일일 이벤트 퀘스트 ‘산타를 맞을 준비’를 완료해 아인하사드의 축복 300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퀘스트 ‘산타를 맞을 준비’]
*퀘스트는 매일 오전 5시 초기화됩니다.
 
2) 아인하사드의 루돌프/산타 처치 보상
-‘아인하사드의 루돌프’ 처치 시 타격한 캐릭터의 장비창에 확률적으로 산타의 선물 (이벤트)이 지급됩니다.
-‘아인하사드의 산타’ 처치 시 하기 목록과 같은 다양한 아이템이 드롭됩니다.

[이벤트 아이템 ‘산타의 선물 (이벤트)’]

[아인하사드의 산타 처치 시 드롭 아이템]

■ 필독! 주의사항
- 2019년 12월 31일 정기점검 이후, 일일 이벤트 퀘스트 ‘산타를 맞을 준비’는 삭제됩니다.
- 2019년 12월 31일 정기점검 이후, ‘아인하사드의 루돌프’와 ‘아인하사드의 산타’는 더 이상 설벽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 2019년 12월 31일 정기점검 이후, ‘영웅 무기 상자 (이벤트)’, ‘무관 방어구 상자 (이벤트)’, ‘신관 방어구 상자 (이벤트)’, ‘산타의 선물 (이벤트)’ 아이템은 삭제됩니다. 
- 2019년 3월 25일 정기점검 이후, ‘영웅 무기 상자 (이벤트)’, ‘무관 방어구 상자 (이벤트)’, ‘신관 방어구 상자 (이벤트)’, ‘산타의 선물 (이벤트)’ 아이템은 삭제됩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자세히 보기]

인벤러

Lv88 Rakii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