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소식] 새해맞이 설까치의 선물

아이콘 Rakii
조회: 6033
2020-01-15 09:49:05
리니지M - EP.4 THE SHINING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설날을 맞아 까치가 복 주머니를 물고 아덴 월드에 찾아왔습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영구 기간 컬렉션을 등록하고
특수 던전에서 복 주머니를 획득하고 사용하여 기분 좋은 새해, 명절을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 이벤트 일정
- 2020.01.15(수) 정기점검 후 ~ 2020.01.29(수) 정기점검 전

■ 이벤트 내용 요약
1) 이벤트 기간 동안 60Lv 이상 캐릭터는 매일 ‘일일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① 퀘스트 달성 보상으로 ‘설까치의 선물 상자 (이벤트)’ 1개 획득할 수 있습니다.
  ② ‘설까치의 선물 상자 (이벤트)’ 사용하여 강화 후 컬렉션을 달성할 수 있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이벤트 기간 동안 기란/오렌/하이네/아덴 마을에 이벤트 상인 ‘설까치’가 등장합니다.
  ① 이벤트 상인 ‘설까치’는 ‘큰집의 솥뚜껑 (각인)’, ‘작은집의 뒤집개 (각인)’, ‘우리집 보자기 (각인)’을 판매합니다.
  ② 위 3종 아이템은 일정 인챈트 수치로 강화하면 ‘영구 기간’ 컬렉션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③ 해당 상품은 60Lv 이상 캐릭터가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벤트 종료 시까지 수량에 제한없이 구매가 가능합니다.
3) 이벤트 기간동안 특수 던전 3곳에서 몬스터 처치 시 일정 확률로 ‘복 주머니 (이벤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 상세
1) 이벤트 퀘스트 ‘설까치의 선물’
-이벤트 기간동안 60Lv이상 캐릭터는 매일 ‘일일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일일 퀘스트는 완료 시 보상으로 ‘설까치의 선물 상자 (이벤트)’ 1개를 지급합니다.
-설까치의 선물 상자 (이벤트) 사용 시 강화 후 컬렉션에 등록할 수 있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일일 퀘스트 상세 내용]


2) 이벤트 상인 ‘설까치’
- 이벤트 기간 동안 기란, 오렌, 하이네, 아덴 마을에 이벤트 상인이 등장합니다.
- 이벤트 상인에게 ‘큰집의 솥뚜껑 (각인)’, ‘작은집의 뒤집개 (각인)’, ‘우리집 보자기 (각인)’을 수량 제한없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상인에게는 60Lv 이상 캐릭터가 1개당 10,000아데나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상인 ‘설까치’ 판매 목록]
※ 위 아이템은 2020. 01. 29(수) 정기점검 시 삭제됩니다.

3) 이벤트 컬렉션 정보
[등록 가능 컬렉션 상세 내역]

4) 복 주머니
-이벤트 기간동안 특수 던전 ‘버림받은 자들의 땅’, ‘몽환의 섬’, ‘고대 정령의 무덤’에서 몬스터 처치 시 일정 확률로 ‘복 주머니 (이벤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복 주머니 상세 설명]

[아이템 상세 설명]

■ 필독! 주의사항
- 2020년 01월 29일 정기점검 이후, 일일 이벤트 퀘스트 ‘설까치의 선물’은 삭제됩니다.
- 2019년 01월 29일 정기점검 이후, ‘이벤트 상인 설까치’는 등장하지 않습니다.
- 2019년 01월 29일 정기점검 이후, ‘복 주머니 (이벤트)’, ‘무관/신관 방어구 상자 (이벤트)’‘영웅 방어구 상자 (이벤트)’, ‘설까치의 선물 상자 (이벤트)’, ‘큰집의 솥뚜껑 (각인)’, ‘작은집의 뒤집개 (각인)’, ‘우리집 보자기 (각인)’ 아이템은 삭제됩니다.
- 2019년 02월 12일 정기점검 이후, ‘설날 약과(드래곤의 진주) (이벤트)’, ‘설날 산적(전투 강화의 주문서) (이벤트)’, ‘설날 떡국(카시오페아의 요리) (이벤트)’는 삭제됩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자세히 보기]

인벤러

Lv88 Rakii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