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소식] 다시 열린 격변의 전장 '격돌의 탑'

아이콘 Rakii
댓글: 7 개
조회: 5449
2020-01-22 10:29:57
리니지M - EP.4 THE SHINING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2020년 민족의 명절 설을 맞아, 지난 시즌 많은 호응을 보내주신 ‘격돌의 탑’을 다시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최고의 자격을 갖춘 이들 만이 올라 그에 합당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월드 던전.
입장 조건과 이용 시간 등 새롭게 바뀐 점을 꼼꼼이 확인하고, 다시 한 번 빛나는 명예와 최고의 보상을 차지하세요!

■ 이벤트 일정
- 2020.01.22 (수) 정기점검 후 ~ 2019.02.05(수) 정기점검 전

■ 이벤트 내용 요약
1) 입장 방법
- Lv.68 이상의 캐릭터라면 아덴 마을의 텔레포터 ‘인드라’를 통해 격돌의 탑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2) 이용 시간
- 새로 열린 격돌의 탑은 주 7시간(최대 21시간까지 추가 충전 가능) 이용 가능하며, 이용 시간은 오만의 탑과 공유됩니다.
- 기존 ‘오만의 탑 시간 충전석’이 이벤트 기간동안 ‘오만(격돌)의 탑 시간 충전석’으로 변경되며, 이를 사용 시 격돌의 탑 및 오만의 탑을 추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격돌의 탑 각 층 몬스터 등장 및 보상
- 이전 공개된 내용 [바로가기]와 같이 격돌의 탑에서는 오후 9시 심연의 뱀파이어(1층), 오후 10시 탐식의 쿠거(2층), 오후 11시 증오의 나이트발드(3층)가 등장합니다.
- 또한 일반 몬스터 처치 시 확률적으로 등장하는 감시자 리퍼가 해당 층의 보스 몬스터로 변신합니다. (히든 보스 등장)

■ 이벤트 내용 상세
1) 이벤트 던전 ‘격돌의 탑’
- 이벤트 기간 아덴 마을에 등장하는 텔레포터 NPC ‘인드라’를 통해 격돌의 탑으로 이동 가능합니다. (월드 단위로 이용 가능)
- 입장 조건은 68레벨 이상으로 제한됩니다.
- 격돌의 탑은 계정당 1주 7시간동안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 시간은 오만의 탑과 공유됩니다.
- 이벤트 기간 동안 ‘오만의 탑 시간 충전석’이 ‘오만(격돌)의 탑 시간 충전석’으로 변경되며, 이를 사용 시 최대 주 21시간 오만의 탑/격돌의 탑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격돌의 탑’ 던전 설정]
※ 격돌의 탑 이용시간은 매주 수요일 오전 05시에 초기화됩니다.

2) ‘격돌의 탑’ 각 층 보스 몬스터 및 보상
- 격돌의 탑은 총 3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매일 오후 9시~11시 3종의 보스 몬스터가 각 층에 등장합니다.
- 심연의 뱀파이어, 탐식의 쿠거, 증오의 나이트발드 처치 시 각각 다음과 같은 확정/확률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격돌의 탑 보스 몬스터 3종]

3) 긴장을 놓을 수 없는 한 순간의 기회, ‘히든 보스’
- 각 층의 일반 몬스터 처치 시 감시자 리퍼가 확률적으로 등장하며, 해당 층의 보스 몬스터로 변신합니다.
- 히든 보스 등장 시 격돌의 탑 내부에 있는 모든 캐릭터가 각 층 입구로 강제 텔레포트됩니다.
- 이외 히든 보스 관련 사항은 [지난 시즌 격돌의 탑 안내문] 에 있는 내용과 동일합니다.

■ 필독! 주의사항
- 2020년 2월 5일 정기점검 이후, 모든 서버에서 텔레포터 NPC ‘인드라’는 더 이상 나타나지 않으며, 인드라를 통해 격돌의 탑으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
- 2019년 2월 5일 정기점검 이후, ‘오만(격돌)의 탑 시간 충전석’ 아이템은 ‘오만의 탑 시간 충전석’ 아이템으로 변경됩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자세히 보기]

인벤러

Lv88 Rakii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 검색된 게시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