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소식] TJ의 쿠폰 - 복구

아이콘 Rakii
댓글: 3 개
조회: 8692
2020-02-12 09:45:07
리니지M – 하이엘프 : 요정의 역습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하이엘프’라는 별칭을 붙일 만큼 강력해진 요정의 힘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시는 용사님께
큰 힘이 되어드릴 기회, TJ의 쿠폰 - 복구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TJ의 쿠폰-복구’를 통해 강화 실패한 장비를 복구하고, 다시 한 번 새로운 기적을 만들어 보세요.


■ 이벤트 일정
- 2020.02.12(수) 정기점검 후 ~ 2020.02.26(수) 정기점검 전


■ 이벤트 내용 요약
1) 이벤트 기간 동안 [상점]-[이벤트&강화] 탭에서 100 아데나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구매한 ‘TJ의 쿠폰 - 복구’는 인벤토리로 수령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① TJ의 쿠폰은 전체 서버 기준 계정당 1회씩 구매할 수 있습니다.
② ‘TJ의 쿠폰-복구’ 적용 대상이 없을 경우, 2월 19일 정기점검 이후부터 신관/무관의 방어구 제작의 대체 재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TJ의 쿠폰 – 복구’는 리니지M 서비스 시작일 이후~2020년 1월 29일 10시까지 강화 및 합성 실패한 기록에 한해 적용할 수 있습니다.
※장비 강화 실패 이력은 캐릭터의 모든 실패 기록이 집계되어, 쿠폰을 사용하는 서버가 아닌 다른 서버에서도 장비 강화 실패로 인한 증발 이력이 있다면 복구가 가능합니다.
※쿠폰을 사용해 복구한 아이템은 속성 및 축복 부여 상태가 초기화됩니다.
※TJ의 쿠폰 – 복구 진행 시, 캐릭터 별 증발 이력을 기준으로 복구가 가능합니다. (1회 한정)
※쿠폰 사용 시, 지난 TJ의 쿠폰을 사용해 복구한 이력들은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이벤트 내용 상세
1) ‘TJ의 쿠폰-복구’ 아이템 판매

- 이벤트 기간 동안 [상점]-[이벤트&강화] 탭에서 ‘TJ의 쿠폰-복구’ 아이템을 판매합니다.
- 해당 아이템은 전체 서버 기준 계정 당 1회씩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TJ의 쿠폰-복구’ 아이템 사용 방법

- 구매를 통해 획득한 ‘TJ의 쿠폰-복구’ 아이템은 인벤토리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TJ의 쿠폰-복구’ 사용 시, 강화 실패를 통해 증발한 희귀 등급 이상의 장비(무기/방어구) 아이템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 각 아이템별 가장 높은 강화 수치를 가진 아이템이 1개씩만 강화 가능 대상 리스트에 나타납니다.
- 쿠폰을 사용해 복구한 아이템은 속성 및 축복 부여 상태가 초기화됩니다.
- 쿠폰 사용 시, 지난 TJ의 쿠폰을 사용해 복구한 이력들은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예: +9 나이트발드의 양손검 1회 증발 → TJ 쿠폰을 통해 복구 → 복구 대상에 포함되지 않음
        +9 나이트발드의 양손검 1회 증발 → TJ 쿠폰을 통해 복구 → 복구된 +9 나이트발드의 양손검 인챈트 시도 - 증발 → 복구 대상에 포함

3) 제작
- 기간 내 ‘TJ의 쿠폰 – 복구’를 적용할 이력이 없는 경우(모든 신규 계정 포함) 쿠폰을 재료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 아이템 제작은 2월 19일 정기점검 이후부터 가능하며, 목록은 아래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제작 방식 등 구체적 내용은 추후 안내 예정입니다.)

[‘TJ’의 쿠폰 – 복구’를 대체 재료로 사용 가능한 아이템 목록]

■ 필독! 주의사항
- 2020년 2월 26일(수) 정기점검 이후, ‘TJ의 쿠폰 - 복구’ 아이템은 더이상 판매되지 않습니다.
- 2020년 2월 26일(수) 정기점검 시 ‘TJ의 쿠폰 - 복구’ 아이템은 삭제됩니다.
- ‘TJ의 쿠폰 – 복구’ 아이템 사용 시, 2017년 6월 21일 이후부터 2020년 1월 29일 10시까지 계정 내 캐릭터 별 희귀 등급 이상의 장비(무기/방어구) 강화 실패 이력 중, 가장 높은 강화 수치를 가진 장비에 대한 복구가 가능합니다. (1회 한정)
- 쿠폰을 사용해 복구한 아이템은 속성 및 축복 부여 상태가 초기화됩니다.
- 복구할 대상이 없는 경우 경우 2월 19일부터 쿠폰을 이용해 ‘신관의 투구 (각인)’, ‘신관의 망토 (각인)’, ‘신관의 로브 (각인)’, ‘신관의 장갑 (각인)’, ‘신관의 마력서 (각인)’, ‘신관의 부츠 (각인)’, ‘무관의 투구 (각인)’, ‘무관의 망토 (각인)’, ‘무관의 갑옷 (각인)’, ‘무관의 장갑 (각인)’, ‘무관의 방패 (각인)’, ‘무관의 부츠 (각인)’,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 ‘‘TJ의 쿠폰 - 복구’ 아이템은 사용 시 삭제되며, 복구 불가능합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자세히 보기]

인벤러

Lv88 Rakii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