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소식] High 보급 상자

아이콘 Rakii
댓글: 2 개
조회: 8998
2020-02-19 10:20:54
리니지M – 하이엘프 : 요정의 역습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열심히 성장하고 계신 용사님들을 지원하기 위해 ‘High 보급 상자’를 준비했습니다!
매일매일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하고, 견갑부터 상급 용해제까지 용사님들의 성장에 꼭 필요한 아이템을 획득하세요!


■ 이벤트 일정
- 2020.02.19(수) 정기점검 후 ~ 2020.03.04(수) 정기점검 전


■ 이벤트 내용 요약
1) 매일 ‘High 보급 상자’ 퀘스트(이벤트)가 지급됩니다. 퀘스트를 완료하면 보상으로 ‘High 보급 상자 제작 티켓 (이벤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High 보급 상자 제작 티켓 (이벤트)를 재료로 ‘빛나는 High 보급 상자 (이벤트)’와 ‘금빛 High 보급 상자 (이벤트)’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3) 각 보급 상자를 사용해 용사님에게 도움이 될 구성품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 상세
1) 일일 퀘스트 ’High 보급 상자’
- 이벤트 기간, 매일매일 몬스터 500마리를 처치하여 퀘스트를 완료하세요.
- 퀘스트를 완료하고 보상으로 ‘High 보급 상자 제작 티켓 (이벤트)’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 해당 퀘스트는 레벨 60 이상의 캐릭터 당 일일 1회 참여할 수 있습니다.

[High 보급 상자 제작 티켓 (이벤트)]

2) 아이템 ‘High 보급 상자 제작 티켓 (이벤트)’
- High 보급 상자 제작 티켓 (이벤트)를 재료로 하기 보급 상자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 제작 방법은 [제작] > [한정] > [이벤트] 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작 가능한 보급 상자]

3) 보급 상자를 사용하여 각종 아이템 획득
- 제작한 보급 상자 사용 시, 상자에 담긴 아이템을 모두 획득할 수 있습니다.

[빛나는 High 보급 상자 (이벤트)]

[금빛 High 보급 상자 (이벤트)]


■ 필독! 주의사항
- 2020년 3월 4일 정기점검 이후, ‘High 보급 상자’ 퀘스트를 수령하실 수 없습니다.
- 2020년 3월 18일 정기점검 이후, ’High 보급 상자 제작 티켓 (이벤트)’, ‘빛나는 High 보급 상자 (이벤트)’, ‘금빛 High 보급 상자 (이벤트)’, ‘상급 용해제 (이벤트)’, ‘빛나는 견갑 교환 증서 (이벤트)’ 아이템은 삭제됩니다.
- 2020년 3월 25일 정기점검 이후, ‘드래곤의 진주 (이벤트)’, ‘전투 강화의 주문서 (이벤트)’ 아이템은 삭제됩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자세히 보기]

인벤러

Lv88 Rakii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