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소식] 몬스터 도감

아이콘 Rakii
조회: 7303
2020-02-26 09:59:45
리니지M – 하이엘프 : 요정의 역습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던전에서, 온갖 사냥터에서 수없는 사냥 경험을 가지고 계신 용사님들!
매일 사냥으로 함께해주시는 용사님들께 감사드리며,
그런 경험에 또다른 가치를 부여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6주의 이벤트 기간 동안 일일/일반 도감을 완성하고, 경험치와 함께 최대 전설 장비의 획득 기회를 잡으세요!


■ 이벤트 일정
- 2020.02.26(수) 정기점검 후 ~ 2020.04.08(수) 정기점검 전

■ 이벤트 요약
1) 이벤트 기간 일부 던전과 사냥터에 등장하는 특정 몬스터를 일정 수 이상 사냥해, ‘몬스터 도감’의 각 목록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2) 몬스터 도감의 목록은 일일 도감과 일반 도감으로 구성되며, 일반~신화의 총 6개 등급이 존재합니다.
일일 도감 완성 시 경험치와 명예 코인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일반 도감 완성 시 경험치와 코인류 아이템, 축복 부여 주문서 (이벤트), 수호석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확률에 따라전설/영웅/희귀 스페셜 아이템 상자, 상급 마법인형 뽑기권 (이벤트) 등 추가 랜덤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 상세
1) 몬스터 도감
- 이벤트 기간, 특정 몬스터의 사냥 수를 달성해 몬스터 도감을 완성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도감은 재달성 가능여부에 따라 일일 도감과 일반 도감으로 구분되며, 각 목록은 일반~신화의 총 6개 등급이 있습니다.
- 일일 도감은 매일 오전 5시에 초기화되며, 일반 도감은 이벤트 기간 내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 일반 도감에 포함된 목록 달성 시 추가 랜덤 보상 아이템 1종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일일 도감]
*일일 도감은 매일 오전 5시에 초기화됩니다.

[일반 도감]
*위 일반 도감의 각 목록 달성 시, 1개의 추가 랜덤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일반 도감 - 추가 랜덤 보상 아이템
- 일반 도감의 1개 목록 달성 시마다, 랜덤 보상 아이템 1종이 추가로 주어집니다.
- 추가 보상 아이템은 하기 표의 목록 중 확률에 따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일반 도감 – 추가 랜덤 보상 아이템]
*하기 목록 중 확률에 따라 1종 획득
*점령자의 특권 버프에 따른 보너스 경험치 획득은 아인하사드의 축복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 필독! 주의사항
- 2020년 4월 8일 정기점검 이후, 몬스터 도감(일일/일반 도감) 목록은 더 이상 나타나지 않습니다.
- 2020년 4월 8일 정기점검 이후, 몬스터 도감(일일/일반 도감) 목록을 달성해 보상을 획득할 수 없습니다.
- 2020년 4월 22일 정기점검 이후, 전설 스페셜 상자 (이벤트), 영웅 스페셜 상자 (이벤트), 희귀 스페셜 상자 (이벤트), 상급 마법인형 뽑기권 (이벤트), 상급 변신 뽑기권 (이벤트), 일반 마법인형 뽑기권 (이벤트), 일반 변신 뽑기권 (이벤트)는 삭제됩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자세히 보기]

인벤러

Lv88 Rakii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 검색된 게시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