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소식] 깃발전

아이콘 Rakii
조회: 2094
2020-02-26 10:00:03
리니지M – 하이엘프 : 요정의 역습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고대 거인들이 잠든 신비의 월드 던전, 잊혀진 섬에 2주간 특별한 시스템 ‘깃발전’이 도입됩니다.
깃발을 꽂아 우리 혈맹의 영토를 선언하고, 점령 시간이 길어질수록 강력해지는 경험치 버프를 받으며 사냥하세요.
또 다른 혈맹의 깃발을 파괴한 후, 새롭게 우리 혈맹의 영토로 선언하세요!


■ 이벤트 일정
- 2020.02.26(수) 정기점검 후 ~ 2020.03.11(수) 정기점검 전


■ 이벤트 내용 요약
1) 이벤트 기간 마을의 NPC ‘혈맹 상인 린’에게서 ‘점령 깃발’을 구매하세요.
2) [월드 던전] - [잊혀진 섬]에 입장해 섬 내의 지정된 설치 가능구역 4곳에 점령 깃발을 설치하세요.
- 점령 깃발 설치 직후, 깃발 주변에 위치한 혈맹원은 ‘점령자의 특권 1단계’ 버프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버프는 설치 후 지속시간에 따라 단계가 상승하며, 깃발 파괴 시 효과가 사라집니다.
3) 다른 혈맹의 점령 깃발을 파괴해 버프를 종료시키고, 영토를 빼앗아 우리 혈맹의 깃발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 상세
1) 이벤트 아이템 ‘점령 깃발’
- 이벤트 기간, 마을의 NPC ‘혈맹 상인 린’에게서 이벤트 아이템 ‘점령 깃발’을 1,000 명예 코인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 깃발은 15등급 이상 혈맹의 수호 기사 이상 캐릭터에 한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 깃발은 1회당 10개씩 구매 가능하며, 구매한 지 13시간 이후에 재구매 가능합니다.

[점령 깃발]

2) 점령 깃발 설치 및 파괴, 혜택 등 안내
- 깃발은 [월드 던전] – [잊혀진 섬]의 지정된 4개 구역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 깃발 설치 직후 ‘점령자의 특권 1단계’ 버프를 획득할 수 있으며, 버프는 깃발 유지 시간에 따라 단계적으로 증가합니다.
버프 효과는 깃발을 세운 혈맹의 구성원 중 깃발 가까이 위치한 혈맹원에게 적용됩니다.
- 다른 혈맹이 점령한 지역에 진입해 깃발을 파괴하고, 새롭게 점령 깃발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점령한 지역에 다른 혈맹이 진입할 경우, 깃발을 수호할 수 있도록 혈맹원 모두에게 이를 알리는 메시지가 출력됩니다.
- 점령 깃발을 파괴하면 해당 혈맹의 버프 효과가 종료됩니다.


[깃발전 이벤트 버프 3종]
*점령자의 특권 버프에 따른 보너스 경험치 획득은 아인하사드의 축복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 필독! 주의사항
- 2020년 3월 11일 정기점검 이후, 마을의 NPC ‘혈맹 상인 린’은 더이상 ‘점령 깃발’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자세히 보기]

인벤러

Lv88 Rakii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