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소식] 연금술의 돌

아이콘 Rakii
댓글: 2 개
조회: 11409
2020-02-26 10:00:52
리니지M – 하이엘프 : 요정의 역습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월드 보스를 빼놓지 않고 참여해주시는 용사님들에게 기쁜 소식을 들고 찾아왔습니다!
이벤트 기간, 월드 보스를 처치하면 연금 재료로 사용할 수 있는 각종 이벤트 아이템이 드롭 됩니다.
월드 보스를 잡고, 연금 재료를 획득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연금술로 획득하세요!

■ 이벤트 일정
- 2020.02.26(수) 정기점검 후 ~ 2020.03.11(수) 정기점검 전


■ 이벤트 내용 요약
1) 이벤트 기간 월드 보스를 처치하면, ‘붉은 연금술의 돌 (이벤트)’, ‘푸른 연금술의 돌 (이벤트)’를 확률 드롭 하며, ‘연금술의 돌 파편 (이벤트)’을 확정 드롭 합니다.
2) 푸른 연금술의 돌 (이벤트), 연금술의 돌 파편 (이벤트) 제작을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붉은 연금술의 돌 (이벤트)와 푸른 연금술의 돌 (이벤트) 연금 재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 상세
1) 월드 보스 처치
- 이벤트 기간, 월드 보스를 처치 시, 붉은 연금술의 돌 (이벤트), 푸른 연금술의 돌 (이벤트)이 확률적으로 드롭 됩니다. 또한, 연금술의 돌 파편 (이벤트)는 확정적으로 드롭 됩니다.

[월드 보스 드롭]

2) 이벤트 아이템을 활용한 제작 안내
- 푸른 연금술의 돌 (이벤트)와 연금술의 돌 파편 (이벤트)를 제작을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제작 방법은 [제작] > [한정] > [이벤트] 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금술의 돌 파편 (이벤트) 재료 중, 아데나 ‘할파스의 집념’ 12개, 또는 ‘날이 빠진 무기’ 8개나 ‘영혼석 파편’ 8개
대체할 수 있습니다.
- 붉은 연금술의 돌 (이벤트)는 제작으로 획득할 수 없습니다.

[이벤트 제작 가능 아이템]

3) 이벤트 아이템 사용방법 및 이벤트 기간 이후 변경 아이템 안내
- 붉은 연금술의 돌 (이벤트), 푸른 연금술의 돌 (이벤트)를 각각, 영웅희귀 등급의 연금 재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3월 11일(수) 정기점검 이후, 사용되지 않은 붉은 연금술의 돌 (이벤트), 푸른 연금술의 돌 (이벤트), 연금술의 돌 파편 (이벤트)는 하기 아이템으로 대체됩니다.

[이벤트 기간 이후 변경되는 아이템]


■ 필독! 주의사항
- 2020년 3월 11일 정기점검 이후, 월드보스는 더 이상 ‘붉은 연금술의 돌 (이벤트)’, ‘푸른 연금술의 돌 (이벤트)’, ‘연금술의 돌 파편 (이벤트)’를 드롭 하지 않습니다.
- 2020년 3월 11일 정기점검 이후, ‘붉은 연금술의 돌 (이벤트)’, ‘푸른 연금술의 돌 (이벤트)’, ‘연금술의 돌 파편 (이벤트)’는, 각각 ‘최상급 연금술 주머니 (이벤트)’, ‘상급 연금술 주머니 (이벤트)’, ‘연금술 주머니 (이벤트)’로 대체됩니다.
- 2020년 3월 25일 정기점검 이후, ‘최상급 연금술 주머니 (이벤트)’, ‘상급 연금술 주머니 (이벤트)’, ‘연금술 주머니 (이벤트)’, ‘드래곤의 진주 (이벤트)’는 삭제됩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자세히 보기]

인벤러

Lv88 Rakii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 검색된 게시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