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공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소식] 벚꽃 정원 이벤트

아이콘 Rakii
댓글: 2 개
조회: 8100
2020-03-25 10:38:40
리니지M – 하이엘프 : 요정의 역습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아덴 대륙에 벚꽃 잎이 흩날리는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이벤트 기간, 이벤트 던전 벚꽃 정원에서 몬스터를 처지하고, 빠르게 성장하세요.
또한, 몬스터를 처치해 도감을 완성하여, 경험치와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일정
- 2020.03.25(수) 정기점검 후 ~ 2020.04.08(수) 정기점검 전

■ 이벤트 내용 요약
1) Lv. 60 이상의 캐릭터 접속 시, 이벤트 퀘스트 ‘벚꽃 정원으로’를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2) 벚꽃 정원 내 몬스터를 처치하고 경험치와 드롭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몬스터 도감 내 벚꽃 정원 도감이 등장하며, 완료 시 경험치와 벚꽃 잎 (이벤트), 그리고 도감 완료 보상 목록 중 1종이 제공됩니다.
 
■ 이벤트 내용 상세
1) 이벤트 퀘스트 ‘벚꽃 정원으로’
- 이벤트 기간 동안 레벨 60이상의 캐릭터 접속 시, 매일 이벤트 퀘스트 ‘벚꽃 정원으로’를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퀘스트 텔레포트를 활용하여 특수 던전 ‘벚꽃 정원’으로 이동 시, 퀘스트가 완료되며 보상으로 ‘벚꽃 잎 (이벤트)’ 1개가 지급됩니다.
[던전] – [특수 던전] 탭을 통해서도 벚꽃 정원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획득한 벚꽃 잎 (이벤트)를 재료로, [제작] - [이벤트] – [충전 소모품] 탭에서 하기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아이템은 2020년 3월 25일 ~ 2020년 4월 29일 정기점검 전까지 제작할 수 있습니다.

[벚꽃 잎 (이벤트)]

[벚꽃 잎 (이벤트)을 재료로 사용하는 제작 목록]

2) 벚꽃 정원 내 몬스터 처치
- 이벤트 기간, 벚꽃 정원 내 몬스터를 처치하면 다량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또한, 벚꽃 정원 내 몬스터를 사냥 시,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각종 아이템을 드롭합니다.

[벚꽃 정원 내 몬스터 드롭 아이템

3) 벚꽃 정원 미션 도감 완성
-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 도감]의 [미션 도감] 탭에서 ‘벚꽃 정원 (이벤트)’ 도감이, [일반 도감] 탭에서 ‘벚꽃 정원의 보스 처치 (이벤트)’ 도감이 등장합니다.
- 각 미션 도감 클리어 시, 경험치, 벚꽃 잎 (이벤트), 도감 완료 보상 아이템 리스트 중 1종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벚꽃 정원 보스 처치 (이벤트) 도감은 매시 정각마다 등장하는 벚꽃 리칸트에게 최종 타격을 가한 용사 1인만 완료할 수 있으며, 해당 도감 기록은 이벤트 기간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 벚꽃 정원 (이벤트) 도감은 매일 05시에 초기화 됩니다.

[이벤트 도감 목록]

[벚꽃 정원 (이벤트) 도감 완료 보상 리스트]
*하기 목록 중 1종 확률 획득

[벚꽃 정원의 보스 처치 (이벤트) 도감 완료 보상 리스트]
*하기 목록 중 1종 확률 획득

■ 필독! 주의사항
- 2020년 4월 8일 정기점검 이후, 더 이상 특수 던전 ‘벚꽃 정원’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 2020년 4월 29일 정기점검 이후, ‘벚꽃 잎 (이벤트)’, ‘강력 체력 회복제 (이벤트)’, ‘드래곤의 푸른 벚꽃 (이벤트)’, ‘드래곤의 붉은 벚꽃 (이벤트)’, ‘벚꽃의 수호석 상자 (이벤트)’, 
 ‘상급 변신 뽑기권 (이벤트)’, ‘상급 마법인형 뽑기권 (이벤트)’, ‘일반 변신 뽑기권 (이벤트)’, ‘일반 마법인형 뽑기권 (이벤트)’, ‘무관/신관 갑옷 상자 (이벤트)’, ‘무관/신관 투구 상자 (이벤트)’, 
 ‘무관/신관 장갑 상자 (이벤트)’, ‘무관/신관 부츠 상자 (이벤트)’, ‘무관/신관 망토 상자 (이벤트)’, ‘희귀 무기 상자 (이벤트)’, ‘영웅 각반 상자 (이벤트)’, ‘영웅 반지 상자 (이벤트)’아이템은 삭제됩니다.
- 2020년 7월 19일 05시 이후, ‘드래곤의 성수’ 아이템은 삭제됩니다.
- 2020년 7월 29일 정기점검 이후, ‘드래곤의 진주 (이벤트)’ 아이템은 삭제됩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자세히 보기]

인벤러

Lv88 Rakii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