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소식] 화사한 벚꽃 목걸이

아이콘 Rakii
댓글: 7 개
조회: 9069
2020-03-31 10:39:54
리니지M – 하이엘프 : 요정의 역습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2배로 불어나는 명예 코인! ‘화사한 벚꽃 목걸이’ 이벤트가 찾아왔습니다.
이벤트 기간, 화사한 벚꽃 목걸이를 강화해 명예 코인이 담긴 상자를 획득하세요.


■ 이벤트 일정
- 2020.03.31(화) 정기점검 후 ~ 2020.04.14(화) 정기점검 전


■ 이벤트 요약
1) 일일 이벤트 퀘스트 벚꽃 목걸이를 완료하여, 벚꽃의 마법 주문서 (이벤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명예 코인을 재료로 화사한 벚꽃 목걸이 (이벤트)를 제작하고, 벚꽃의 마법 주문서 (이벤트)로 강화할 수 있습니다.
- 화사한 벚꽃 목걸이 (이벤트)와 벚꽃의 마법 주문서 (이벤트)는 명예 코인을 소모해 추가 제작할 수 있습니다.
3) 강화한 화사한 벚꽃 목걸이 (이벤트)를 재료로, 각 단계별 벚꽃 명예의 상자 (이벤트)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화사한 벚꽃 목걸이 (이벤트)와 벚꽃의 마법 주문서 (이벤트), 단계별 벚꽃 명예의 상자 (이벤트)는 창고 이동이 불가합니다.

■ 이벤트 내용 상세
1) 이벤트 퀘스트 ‘벚꽃 목걸이’
- 이벤트 기간, 이벤트 퀘스트를 클리어 하면 벚꽃의 마법 주문서 (이벤트) 3장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벚꽃의 마법 주문서 (이벤트)를 사용해, 화사한 벚꽃 목걸이 (이벤트)를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퀘스트 벚꽃 목걸이]
*해당 이벤트 퀘스트는 매일 오전 05시 초기화됩니다.

2) 화사한 벚꽃 목걸이 (이벤트) 제작 및 강화
- 이벤트 기간, 제작 내 [이벤트] – [기타] – [벚꽃 목걸이] 탭에서 화사한 벚꽃 목걸이 (이벤트)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 또한, 벚꽃의 마법 주문서 (이벤트)도 동일한 탭에서 명예 코인으로 추가 제작할 수 있습니다.
- 화사한 벚꽃 목걸이 (이벤트)는 벚꽃의 마법 주문서 (이벤트)를 사용해 강화 가능하며, 강화 시 주문서와 함께 1000아데나가 강화 비용으로 소모됩니다.
- 벚꽃의 마법 주문서 (이벤트)를 강화에 사용하지 않을 경우, 명예 코인의 제작 재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벚꽃 목걸이 이벤트 아이템]


3) 벚꽃 명예의 상자 (이벤트)
- 벚꽃의 명예 상자는 제작 메뉴 내 [이벤트] – [기타] – [벚꽃 목걸이] 탭에서 제작할 수 있습니다.
- 강화한 화사한 벚꽃 목걸이 (이벤트)로, 동일 단계 수치에 해당하는 벚꽃 명예의 상자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 각 단계별 벚꽃 명예의 상자 사용 시 지급되는 명예 코인의 수는 아래와 같으며,
1단계 상승 시, 전 단계 대비 2배의 코인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화사한 벚꽃 목걸이 (이벤트)의 단계별 강화 성공 확률은 49%이며, 이는 모든 구간 동일합니다.
*화사한 벚꽃 목걸이 (이벤트)와 벚꽃의 마법 주문서 (이벤트), 단계별 벚꽃 명예의 상자 (이벤트)는 창고 이동이 불가합니다.

[벚꽃 명예 상자]

■ 필독! 주의사항
- 2020년 4월 14일 정기점검 이후, ‘화사한 벚꽃 목걸이 (이벤트)’, ‘벚꽃의 마법 주문서 (이벤트)’, ‘벚꽃 명예의 상자 1단계 (이벤트)’, ‘벚꽃 명예의 상자 2단계 (이벤트)’, ‘벚꽃 명예의 상자 3단계 (이벤트)’, ‘벚꽃 명예의 상자 4단계 (이벤트)’, ‘벚꽃 명예의 상자 5단계 (이벤트)’, ‘벚꽃 명예의 상자 6단계 (이벤트)’, ‘벚꽃 명예의 상자 7단계 (이벤트)’, ‘벚꽃 명예의 상자 8단계 (이벤트)’ 아이템은 삭제됩니다.
- 2020년 4월 14일 정기점검 이후, 제작 메뉴에서 ‘화사한 벚꽃 목걸이 (이벤트)’, ‘벚꽃의 마법 주문서 (이벤트)’, ‘벚꽃 명예의 상자 1단계 (이벤트)’ , ‘벚꽃 명예의 상자 2단계 (이벤트)’ , ‘벚꽃 명예의 상자 3단계 (이벤트)’ , ‘벚꽃 명예의 상자 4단계 (이벤트)’ , ‘벚꽃 명예의 상자 5단계 (이벤트)’ , ‘벚꽃 명예의 상자 6단계 (이벤트)’ , ‘벚꽃 명예의 상자 7단계 (이벤트)’ , ‘벚꽃 명예의 상자 8단계 (이벤트)’, ‘명예 코인’을 제작할 수 없습니다.
-  화사한 벚꽃 목걸이 (이벤트)와 벚꽃의 마법 주문서 (이벤트), 단계별 벚꽃 명예의 상자 (이벤트)는 창고 이동이 불가합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자세히 보기]

인벤러

Lv88 Rakii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