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게시판
전체보기 

[잡담] 막피새끼들 뇌 = 내말만 팩트 ㅋㅋ

아이콘 댜블롯 | 댓글: 2 개 | 조회: 185 | 추천: 4 |
밑에 어떤 등신이 돈ㅈㄴ 썼는데 결국 돈 더 쓴놈한테

원턴 다이 뜨니깐 허무하다. 그래서 막피하고 내가 강함을

느끼고 왕처럼 느껴지니깐 재밌다. 그래서 막피하는 이유가

된다. 막피도 게임안의 시스템이니깐 문제될게 없다.


그러면 사람들이 이럼, ''막피개쓰레기 벌레같은 새끼''

''사회부적응자 새끼'' ''남플레이 방해하는 인성쓰레기''


여기서 보면 그래 아무도 막피하지마세요 라고

하지않는데 그냥 그 막피라는 플레이가 역겨우니깐

욕하는거잖아 ㅋㅋ 아무도 막피하지말아주세요 라곤 안해

단지 니들 쓰레기라고 우리가 판단하고 욕하는거 잖아


막피도 라인과 다를게 없다라는 생각을 왜 강요를 해

응 아냐라고 댓글달면 어떤 ㅂㅅ은 온갖개념있는척

논리정연한척 하면서 말이 안통한다고 무시함ㅋㅋㅋ

생각은 알아서 할게ㅋㅋ 근데 왜 막피버러지들 욕하면

풀발기하고 달려드는건데ㅋㅋ 하여튼 이중성 오짐


걍 지들이 인벤서 막피라고 밝혀놓고 좋은 말만 듣고

싶고 내말은 다 맞는것처럼 포장되길 원하나봐 ㅋㅋㅋ

Lv46 댜블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 인장보기 EXP 75%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커뮤니티 게시판
전체보기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