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소식] (기간변경)영웅/전설 등급 스킬북 판매 이벤트

아이콘 Rakii
댓글: 26 개
조회: 12596
2020-08-19 09:53:51
리니지M – EP.5 TITAN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지난주까지 진행되어 큰 성원을 보내주신 스킬북 판매 이벤트가 더욱 다채로워져서 돌아왔습니다.
기란 마을에 다시 등장한 이벤트 상인 ‘리즈’가 모든 클래스의 영웅 등급, 광전사의 전설 등급 스킬북 아이템을 판매합니다.
다양한 스킬들을 구매하고, 한층 더 강해질 수 있는 기회를 잡으세요!

■ 이벤트 일정
- 2020.08.19 (수) 정기점검 후 ~ 2020.09.02 (수) 정기점검 전

■ 이벤트 내용 상세
1) 영웅/전설 등급 스킬북 판매
- 이벤트 기간, 기란 마을에 등장하는 이벤트 상인 ‘리즈’로 부터 각종 스킬북 아이템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각 영웅 등급의 스킬북 아이템은 클래스에 해당하는 1종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또한, 각 스킬북 아이템은 계정당 1회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금일 [수정 업데이트]를 통해 스킬북 구매를 할 수 없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이벤트 상인을 통해 동일한 스킬을 2회 구매한 경우, 1:1 문의를 통해 구매한 스킬북 회수 및 소모 명예 코인에 대한 환급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판매 스킬북 목록]

■ 필독! 주의사항
- 2020년 9월 2일 정기점검 이후, 더 이상 기란 마을에 이벤트 상인 ‘리즈’가 등장하지 않으며, 해당 상인으로부터 ‘마법서 (트루 타겟: 마스터)(이벤트)(각인)’, ‘기술서 (길로틴)(이벤트)(각인)’, ‘정령의 수정 (이글아이: 스피릿)(이벤트)(각인)’, ‘마법서 (파이어 스톰)(이벤트)(각인)’, ‘흑정령의 수정(언케니 닷지: 데스티니)(이벤트)(각인)’, ‘기술 교본 (브레이크 : 이뮨 투 함)(이벤트)(각인)’, ‘투사의 서판 (피어)(이벤트)(각인)’, ‘암흑 기술서 (다크 언데드)(이벤트)(각인)’, ‘성서 (인챈트 웨폰: 크래쉬 Lv3)(이벤트)(각인)’, ‘광전사의 인장 (차지)(이벤트)(각인)’, ‘광전사의 인장 (타이탄 : 크리티컬)(이벤트)(각인)’ 아이템을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자세히 보기]

인벤러

Lv88 Rakii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