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소식] 해적 상인의 방문

아이콘 Rakii
댓글: 4 개
조회: 15245
2020-08-26 07:51:27
리니지M – EP.5 TITAN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새로운 마스터 던전 ‘해적섬’이 등장했습니다!
이벤트 기간, 기란 마을에 찾아온 해적 상인과 거래하여, ‘해적의 상자’에 담긴 각종 아이템들을 획득해 보세요!
또한, 상점에서 판매되는 ‘해적섬 시간 충전석 (이벤트)’ 아이템을 구매해 마스터 던전 ‘해적섬’을 더 오래 즐겨보세요!

■ 이벤트 일정
- 2020.08.26 (수) 정기점검 후 ~ 2020.09.09 (수) 정기점검 전

■ 이벤트 요약
1) 이벤트 퀘스트 ‘해적상인과의 거래’의 보상으로 ‘해적의 금화 (이벤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해적의 금화 (이벤트)’를 재화로 이벤트 상인 ‘봉글로우’로부터 각종 ‘해적의 상자’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 구매한 ‘해적의 상자’를 사용하면, 각 상자의 구성품 중 1종을 확률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상점] > [이벤트&강화] 탭에서 ‘해적섬 시간 충전석 (이벤트)’ 를 100만 아데나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단, ‘기르타스’ 서버에서는 ‘해적섬 시간 충전석 (이벤트)’를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 이벤트 내용 상세
1) 이벤트 퀘스트 ‘해적상인과의 거래’

- 이벤트 기간, 매일 Lv.50 이상의 캐릭터에 이벤트 퀘스트 ‘해적상인과의 거래’가 지급됩니다.
- 이벤트 퀘스트 완료 시, 이벤트 아이템 ‘해적의 금화 (이벤트)’ 1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해적의 금화 (이벤트)’는 창고에 보관할 수 없습니다.

[이벤트 퀘스트 ‘해적상인과의 거래’]

[이벤트 아이템 ‘해적의 금화 (이벤트)’]

2) 이벤트 상인 ’봉글로우’
- 이벤트 기간, 기란 마을에 이벤트 상인 ‘봉글로우’가 등장합니다.
- 이벤트 상인 ‘봉글로우’는 ‘해적의 금화 (이벤트)’로 구매할 수 있는 각종 ‘해적의 상자’를 판매합니다.
- ‘봉글로우’로부터 구매한 ‘해적의 상자’를 사용하여, 상자의 구성품 중 1종을 확률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아이템 ‘해적의 상자’]

[‘해적의 상자(상급)’ 구성품]

[‘해적의 상자(중급)’ 구성품]

[‘해적의 상자(하급)’ 구성품]

3) ‘해적섬 시간 충전석 (이벤트)’ 판매
- 이벤트 기간, [상점] > [이벤트&강화] 탭 에서 ‘해적섬 시간 충전석 (이벤트)’를 판매합니다.
- Lv.80 이상의 캐릭터로 구매할 수 있으며, 매주 계정당 3회까지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해적섬 시간 충전석 (이벤트)’ 사용 시, 마스터 던전 ‘해적섬’의 이용 시간을 1시간 충전합니다.
‘기르타스’ 서버에서는 ‘해적섬 시간 충전석 (이벤트)’를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이벤트 아이템 ‘해적섬 시간 충전석 (이벤트)’]

■ 필독! 주의사항
‘기르타스’ 서버에서는 ‘해적섬 시간 충전석 (이벤트)’ 아이템을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
- 2020년 9월 9일 정기점검 이후, 이벤트 퀘스트 ‘해적상인과의 거래’를 수령할 수 없습니다.
- 2020년 9월 9일 정기점검 이후, 더 이상 ‘해적섬 시간 충전석 (이벤트)’ 아이템을 상점에서 구매할 수 없습니다.
- 2020년 9월 9일 정기점검 이후, 이벤트 아이템 ‘해적의 금화 (이벤트)’, ‘해적의 상자 (상급)’, ‘해적의 상자 (중급)’, ‘해적의 상자 (하급)’은 삭제됩니다.
- 2020년 9월 16일 정기점검 이후, 이벤트 아이템 ‘약탈한 금화 (이벤트)’, ‘약탈한 은화 (이벤트)’, ‘일반 변신 뽑기권 (이벤트)’, ‘일반 마법인형 뽑기권 (이벤트)’, ‘해적섬 시간 충전석 (이벤트)’는 삭제됩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자세히 보기]

인벤러

Lv88 Rakii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