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소식] 라스타바드 스킬 상자 이벤트

아이콘 Rakii
댓글: 2 개
조회: 5511
2020-09-09 15:20:13
리니지M - EP.5 TITAN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이벤트 기간, 월드 던전 ‘라스타바드’ 핫타임에 등장하는 군왕과 대법관들이 전설(영웅) 스킬 선택 상자를 드롭합니다!
동료들과 힘을 합쳐 보스도 처치하고, 획득한 스킬 선택 상자로 꿈에 그리던 스킬을 획득하세요!

■ 이벤트 일정
- 2020.09.09 (수) 정기점검 후 ~ 2020.09.23 (수) 정기점검 전

■ 이벤트 요약
1) 이벤트 기간, 월드 던전 ‘라스타바드’ 핫타임에 등장하는 군왕/대법관 처치 시, ‘전설(영웅) 스킬 선택 상자’ 아이템 드롭합니다.
- 기르타스 제외 모든 월드에서는 ‘전설 스킬 선택 상자’를, 기르타스 월드에서는 ‘영웅 스킬 선택 상자’를 각각 드롭합니다.
2) ‘전설(영웅) 스킬 선택 상자’ 사용 시, 목록 내 1종의 스킬북(각인) 아이템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 상세
1) 월드 던전 ‘라스타바드’ 내 ‘스킬 선택 상자’ 아이템 드롭

- 이벤트 기간, 월드 던전 ‘라스타바드’의 핫타임에 등장하는 각종 군왕 및 대법관 몬스터 ‘전설(영웅) 스킬 선택 상자’를 확률 드롭합니다.
‘기르타스’ 월드에서 군왕/대법관들이 ‘영웅 스킬 선택 상자’ 아이템을 확률 드롭합니다.
‘기르타스’를 제외한 모든 월드에서는 ‘전설 스킬 선택 상자’ 아이템을 확률 드롭합니다.

[‘전설(영웅) 스킬 선택 상자’ 드롭 보스 몬스터]
* 매주 금요일 21시 30분부터 ~ 22시 30분까지 진행되는 ‘라스타바드’ 핫타임에 등장하는 ‘군왕’ 및 ’대법관’만 ‘전설(영웅)스킬 선택 상자’를 드롭합니다.

[스킬 선택 상자]

2) ‘스킬 선택 상자’ 사용 및 스킬 획득
- 획득한 ‘전설(영웅) 스킬 선택 상자’ 사용 시, 하기 목록의 전설(영웅) 등급 스킬북 아이템 중 1종을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전설(영웅) 스킬 선택 상자’ 사용 시, 각인 상태의 스킬북이 지급되며, 보상 획득에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자 별 선택 가능 스킬북]
※ ‘전설(영웅) 스킬 선택 상자’는 제작을 통해서도 획득하실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패치노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필독! 주의사항
- ‘전설(영웅) 스킬 선택 상자’ 아이템은 ‘라스타바드’ 핫타임(금요일 21:30 ~ 22:30)이 아닌 경우, 획득할 수 없습니다.
- 2020년 9월 23일 정기점검 이후, 더 이상 월드 던전 ‘라스타바드’에서 ‘전설(영웅) 스킬 선택 상자’를 획득할 수 없습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자세히 보기]

인벤러

Lv88 Rakii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