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소식] 훈민정음 상자

아이콘 Rakii
댓글: 9 개
조회: 10106
추천: 1
2020-10-07 09:42:17
리니지M - EP.5 TITAN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10월 9일 한글날을 맞이하여 아덴 대륙에 ‘주술사 훈/민/정/음’이 찾아왔습니다.
주술사들이 내려준 던전의 시험을 통과하고 각종 전리품을 획득해 보세요!
획득한 이벤트 아이템을 재료로 ‘훈민정음 상자(이벤트)’를 제작하면, 더욱 풍성한 보상이 용사님을 기다립니다!


■ 이벤트 일정
- 2020.10.07 (수) 정기점검 후 ~ 2020.10.21 (수) 정기점검 전


■ 이벤트 요약
1) 매일 Lv.50 이상 캐릭터에 지급되는 이벤트 퀘스트 ‘훈민정음 던전으로’를 완료하고, ‘훈민정음 던전 이동 주문서(이벤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이벤트 던전 ‘훈민정음 던전’의 몬스터를 처치하면, 이벤트 아이템 ‘강화된 드래곤의 진주’와 재료 아이템 ‘훈/민/정/음 (이벤트)’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기란 마을의 벤트 상인 NPC ‘제네스’를 통해, 이벤트 재료 아이템 4종을 계정당 일일 2회씩 추가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이벤트 재료 아이템을 재료로, 이벤트 아이템 ‘훈민정음 상자(이벤트)’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으며, 사용 시 각종 아이템 중 1종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 상세
1) 이벤트 던전 ‘훈민정음 던전’

- 이벤트 기간, 매일 Lv.50 이상의 캐릭터에 이벤트 퀘스트 ‘훈민정음 던전으로’가 지급됩니다.
- 이벤트 퀘스트 보상 아이템 ‘훈민정음 던전 이동 주문서 (이벤트)’ 사용 시, 1인 이벤트 던전 ‘훈민정음 던전’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훈민정음 던전’ 내에서는 맵 전용 스킬 ‘미티어 스트라이크’를 사용하여 더욱 빠르게 몬스터를 처치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퀘스트]

[이벤트 아이템]

[이벤트 1인 던전]

2) 이벤트 몬스터 ‘훈/민/정/음 주술사’ 처치
- ‘훈민정음 던전’ 내에서는 이벤트 몬스터 ‘주술사’와 보스 몬스터 ‘훈 주술사’, ‘민 주술사’, ‘정 주술사’, ‘음 주술사’가 등장합니다.
- 보스 몬스터 처치 시, 이벤트 제작에 사용되는 재료 아이템 ‘훈 (이벤트)’, ‘민 (이벤트)’, ‘정 (이벤트)’, ‘음 (이벤트)’를 확정 드롭하며, ‘강화된 드래곤의 진주’ 아이템을 확률 드롭합니다.

[이벤트 몬스터]

3) 이벤트 제작 ‘훈민정음 상자 (이벤트)’
- 획득한 이벤트 아이템 ‘훈/민/정/음 (이벤트)’을 재료로 사용하여, 사용 시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훈민정음 상자(이벤트)’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 재료 아이템 ‘훈/민/정/음 (이벤트)’은 기란 마을 5시 방향에 등장하는 이벤트 상인 NPC ‘제네스’로부터 계정 당 일일 2회 추가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제작 재료]

[이벤트 제작]

[이벤트 상자 보상 아이템]

■ 필독! 주의사항
- 2020년 10월 21일 정기점검 이후, 더 이상 이벤트 퀘스트 ‘훈민정음 던전으로’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 2020년 10월 21일 정기점검 이후, 이벤트 아이템 ‘훈민정음 상자(이벤트)’, ‘훈 (이벤트)’, ‘민 (이벤트)’, ‘정 (이벤트)’, ‘음 (이벤트)’는 삭제되며, 더 이상 이벤트 제작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 2020년 10월 28일 정기점검 이후, 이벤트 아이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이벤트)’, ‘드래곤의 사파이어 (이벤트)’, ‘드래곤의 루비 (이벤트)’, ‘일반 변신 뽑기권 (이벤트)’, ‘일반 마법인형 뽑기권 (이벤트)’는 삭제됩니다.
- 2020년 11월 4일 정기점검 이후, 이벤트 아이템 ‘강화된 드래곤의 진주 (리덕션)’, ‘강화된 드래곤의 진주 (대미지)’는 삭제됩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자세히 보기]

인벤러

Lv88 Rakii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 검색된 게시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