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소식] TJ의 선물 상자

아이콘 Rakii
댓글: 1 개
조회: 6273
2020-11-24 09:56:28
리니지M – 기사도
안녕하세요, 아덴 용사님들! 메티스입니다.

기사도 업데이트를 맞이하여 아덴 대륙의 모든 용사님들을께 ‘TJ의 선물 상자’가 제공됩니다!
2장의 TJ 쿠폰은 물론, 멈출 수 없는 성장을 도와줄 TJ의 특별한 성장 물약까지 모두 획득해 보세요!

기사도 업데이트로 큰 변화를 맞이한 아덴에서,
새로운 모험을 시작을 TJ의 선물 상자로 준비하세요!

■ 이벤트 일정
- 2020.11.24.(화) 정기점검 후 ~ 2020.12.09.(수) 정기점검 전

■ 이벤트 내용 요약
1) 이벤트 기간 동안 [상점]-[이벤트&강화] 탭에서 ‘TJ의 선물 상자’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 ‘TJ의 선물 상자’ 사용 시, ‘TJ 쿠폰’ 2장과 ‘TJ의 성장 상자’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2) 각종 TJ 쿠폰을 활용해, 일반 장비/상점 장비 복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TJ의 성장 상자’ 사용 시, 각종 성장 지원 아이템이 제공되며, 성장 지원 아이템을 사용해 빠르게 성장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 상세
1) ‘TJ의 선물 상자’
- 이벤트 기간 동안 [상점]-[이벤트&강화] 탭에서 ‘TJ의 선물 상자’가 판매됩니다.
- ‘TJ의 선물 상자’는 서버 통합 계정 당 1회 구매 가능합니다.

[TJ의 선물 상자]
- TJ의 선물 상자 사용 시, 하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TJ의 선물 상자’ 구성품]

2) TJ 쿠폰
- TJ 쿠폰 – 일반 장비 복구
※ 리니지M 런칭 이후부터 2020년 11월 19일 10시 이전까지 강화에 실패하여 증발한
희귀 등급 이상의 일반 장비(무기, 방어구) 중 1종을 각인 상태로 복구할 수 있습니다.

[예시]
‘TJ 쿠폰 – 일반 장비 복구’ 사용 시, 집계 기간 내 강화에 실패한 일반 장비 아이템 목록이 등장합니다.
증발한 아이템 중 ‘+8 악마왕의 양손검’ 선택 시, 해당 아이템을 각인 상태로 복구하여,
‘+8 악마왕의 양손검(각인)’을 인벤토리로 지급합니다.

※ ‘TJ 쿠폰 – 일반 장비 복구’의 경우 실패 내역이 캐릭터 단위로 집계되며, 삭제한 캐릭터의 아이템은 복구할 수 없습니다.
※ 아이템 별 강화 실패 이력을 기준으로 강화 단계가 가장 높은 아이템의 복구 기회를 제공합니다.
※ 비각인 장비는 (각인) 아이템으로 복구되며, 축복과 속성 상태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 ‘TJ 쿠폰 – 일반 장비 복구’는 ‘무관/신관 제작 비법서 (이벤트)’ 제작 재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재료로 사용 시 일반 장비 복구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 TJ 쿠폰 – 상점 장비 복구
※ 리니지M 런칭 이후부터 2020년 11월 19일 10시 이전까지 강화에 실패하여 증발한
상점 장비 중 1종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예시]
‘TJ 쿠폰 – 상점 장비 복구’ 사용 시, 집계 기간 내 강화에 실패한 상점 장비 아이템 목록이 등장합니다.
증발한 아이템 목록 중 ‘+5 축복받은 룸티스의 푸른빛 귀걸이’ 선택 시,
‘+5 축복받은 룸티스의 푸른빛 귀걸이’를 인벤토리로 지급합니다.

※ 상점 장비 강화 실패 이력을 기준으로 강화 단계가 가장 높은 아이템의 복구 기회를 제공합니다.
※ 같은 종류의 [일반/축복/영웅] 상점 장비 강화 실패 내역이 있는 경우, 각 [일반/축복/영웅] 상점 장비는 모두 복구 목록에 등장합니다.
※ ‘TJ 쿠폰 – 상점 장비 복구’는 ‘룸티스의 귀걸이’, ‘스냅퍼의 반지’, ‘빛나는 티셔츠’, ‘빛나는 견갑’, ‘인장’, ‘빛나는 팔찌 복구’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 ‘TJ 쿠폰 – 상점 장비 복구’는 ‘각종 상점 장비 교환 증서(이벤트)의 제작 재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재료로 사용 시 상점 장비 복구를 진행할 수 없습니다.
※ ‘TJ 쿠폰 – 상점 장비 복구’ 사용 시, 오리진 서버 ‘기르타스’를 제외한 계정 내 모든 실패 기록이 집계되어, 쿠폰을 사용하는 서버가 아닌 다른 서버의 상점 장비 강화 실패 이력이 있다면 복구할 수 있습니다.
※ 오리진 서버 ‘기르타스’에서 ‘TJ 쿠폰 – 상점 장비 복구’ 사용 시, ‘기르타스’이외의 서버에서 발생한 실패 기록은 복구 목록에 등장하지 않습니다.

[‘TJ 쿠폰 – 상점/일반 장비 복구’ 제작 목록]
(*제작 재료로 사용 시 복구를 진행할 수 없으니, 제작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TJ의 성장 상자’
- ‘TJ의 성장 상자’ 사용 시,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TJ의 성장 상자’ 구성품은 창고 보관이 불가하며, 따라서 원하는 캐릭터에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도록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TJ의 성장 상자’ 구성품]

[수행자의 두루마리 상자]

■ 필독! 주의사항
- 2020년 12월 9일 정기점검 이후, 더 이상 상점에서 ‘TJ의 선물 상자’을 구매할 수 없습니다.
- 2020년 12월 9일 정기점검 이후, 이벤트 아이템 ‘TJ의 선물 상자’, ‘TJ 쿠폰 – 상점 장비 복구’, ‘TJ 쿠폰 – 일반 장비 복구’, ‘무관/신관 제작 비법서 (이벤트)’, ’룸티스의 귀걸이 교환 증서 (이벤트)’, ‘스냅퍼의 반지 교환 증서 (이벤트)’, ‘빛나는 티셔츠 교환 증서 (이벤트)’, 빛나는 견갑 교환 증서 (이벤트)’, ‘인장 교환 증서 (이벤트)’, ‘빛나는 팔찌 교환 증서 (이벤트)’ 아이템은 삭제됩니다.
- 2021년 1월 6일 정기점검 이후, 이벤트 아이템 ‘TJ의 성장 상자’, ‘TJ의 특별한 성장 물약’, ‘퀘스트 프리패스(일반)’은 삭제됩니다.
- 2021년 1월 13일 정기점검 이후, 이벤트 아이템 ‘수행자의 두루마리 상자’, ‘수행자의 두루마리 I’, ‘수행자의 두루마리 II’, ‘수행자의 두루마리 III’, ‘수행자의 두루마리 IV’는 삭제됩니다.
- 2021년 2월 17일 정기점검 이후, 버프 ‘TJ의 특별한 성장 물약 버프‘는 삭제됩니다.
- ‘TJ 쿠폰 – 일반 장비 복구’, ‘TJ 쿠폰 – 상점 장비 복구’ 아이템은 1회 사용 시, 혹은 제작 재료로 사용 시, 소모됩니다.
- 본 이벤트는 리니지M 이벤트 규약을 따릅니다. [자세히 보기]

인벤러

Lv88 Rakii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