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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노엔씨) NC는 저희가 무감해지길 바라고 있습니다.

Mday2407
조회: 561
추천: 7
2021-04-16 10:35:14




* SBS뉴스에 이번 문양 사태가 보도되었습니다.




영리 목적으로 운영하는 게임 내에서 운영사측이 문제를 일으켰으면,

운영사는 문제를 안 시점부터 사건 경위, 보상 방식, 보상 결과에 대해 공지를 하는 것이 기본 아닙니까?

유료 재화(다이아) 과지급으로 인플레이션을 일으켜 피해 범위를 유저 전체로 확대시킨 미흡한 대처에,

후처리라는게 공지도 없이 유저 개개인에게 쪽지를 보낸 뒤 사용하지 않은 다이아만 일부 회수해가는 처사를

어느 이용자가 납득하겠습니까?

NC소프트측의 새로운 운영 계획 발표(문양) 및 패키지 판매로

다수의 이용자가 유료 재화(최초 획득은 현금 결제를 통해서만 가능)를 사용하게 되었고,

이는 새로운 운영 계획 발표가 없었더라면 일어나지 않았을 일이기에, 명백히 책임은 NC소프트측에 있습니다.

일방적인 공지를 통해 NC소프트측 재산에 가장 피해가 적은 방법으로 보상하는 것이 아니라,

데이터를 되돌리고 이용자들이 원하는 방식으로 '환불' 해주어야하는 문제입니다.

('복구' 기능을 사용한 이용자들뿐만 아니라 문양 업데이트 ~ 업데이트 철회까지 문양 포인트에 유료 재화를 사용한 이용자들 전체로 피해자 범위를 확대하여야 하며, '과지급'이 아닌 '지불한 금액'의 환불이 기본이고, 피로도를 느낀 유저 전체에 대한 보상은 별도의 문제입니다.)

일본의 유니클로는 타국민을 업신여긴 대가를 톡톡히 치뤘습니다.

자국민은 업신여기면서 일본 서비스는 신경쓰는 NC소프트, 제정신입니까?

이번은 다릅니다.

"택진이형거리면서 장난스레 개돼지야 선물 줄게 화풀어", 이제 그만하세요.

"너희가 원하던 업데이트야", 시선 돌리려해도 소용 없습니다.

게시판 아르바이트들 분탕질 일으켜도 이용자들이 항의하는 이유가 명확합니다. 정신 차리세요.


* 트럭시위 총대 응원합니다.


현 상황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는 유튜브 채널들입니다.

* 중년게이머 김실장님

* 변호사 로이어랜드님

* 김성회님의 G식백과

* 지존조세님

* NC소프트에 고소당하신 매드형님
https://www.youtube.com/watch?v=P3oRzG8q2hM&list=PLGoRxAQ_WPiGeJmi2T-1UsHT7NCi7TWFM&index=1


메이플, 페그오 커뮤니티에서도 많은 응원을 보내주고 계십니다.

* 메이플 커뮤니티
* 페그오 커뮤니티

Lv16 Mday24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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