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인벤 혈맹 모집 게시판

3추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판도라] [10] 축 판도라10썹 중립에 성을 열다!!

봉구잡아라
댓글: 5 개
조회: 1058
추천: 4
2018-03-15 01:08:08

안녕하세요..판도라 10서버 강남 군주입니다.

저희써버가 이번 서버이전 이벤트로인해 팽팽하던 쟁상황이 한순간에 전설라인 이탈로 독재서버의 문앞까지와있는상테입니다.

해서 저희 연합측에서는 이번에 3성통일을 무혈입성으로 할 상황이되었지만.

저희는 3성통일을 고집하지않고.. 마지막남은 성 오크요새를 중립분들 외 그어느분들들이 공략하셔도 무관하다는 발표를 했습니다.

따라서 저희 라인에서는 앞으로의 오성 공성에서는 저희적대 라인(전설) 분들이 입성하는 상황만을 막고 그외의 오크요새 공성에대해서는

일절 관여하지않겟다고 공표하고 발표했습니다. 그래서 지금 썹이전을 고려하시는분들께 정보를 드리고자 이렇게 인사를 드립니다.

저는 방송을 하면서 게임을 즐기고있는 판도라10써버 불멸연합 총군주 강남(아프리카 : 코비라인) 입니다.

일단 저희썹상황은. 보스통제 사냥터통제 일절없습니다. 그리고 막피혈맹은 극소수만이존재하며.. 현제 써버의 상황은 평화롭기 그지없습니다.

그리고 엔씨에서 간헐적으로 썹이전을 풀어줌과동시에 서버가 금방 막히는등.. 인원면에서도 그어느써버에 뒤지지않고잇으며..

성세금도 2주연속 수성시 성 1개당  3만다이야의 세금을 웃도는 소히말해 축썹이라고 정평이나있습니다.(성세금 순위11위)

거기다가 이번에 저희연합에서의 발표(오성 공성에대한 중립분들의 자율화) 로 더욱 흥미진진한 컨텐츠가 마련될 예정인써버입니다.

그리고 서버에 드슬케릭 총4기..(1드슬아툰) 가있으며 (불멸라인 3기.중립1기).. 최고랩은 이번에 썹이동을 해주신분께서 82랩(83업전)으로 1위에 위치해계십니다..

제케릭터는 드슬에 81.00 프로. (오늘업했습니다) 기준으로 10위에 랭크되있습니다.

켄슬법사는 총 5분계시고(불멸라인 4기 . 남은 전설라인 1기) 미티어 디스 는 없습니다. 그리고 카배기사는 저를포함 썹에 3분계시고...(불멸라인 2기 적대 1기)

오랜동안 팽팽한 접전을 펼쳤던 서버라는점을 알아주시고 판단해주시기바랍니다. 그리고 지금 쟁에참여치않고있는 중립연합도 존재해서 앞으로

어떻게 전개될지 저 개인적으로도 기대가됩니다. 저 강남은..앞으로도 써버부흥과 발전을위해서 위와같은 컨텐츠를 만들어감에 항상 노력할것이며...힘쓰겠습니다.

중립분들은 통제없는 판도라10써버에서 공성컨텐츠도 즐기시고 단체싸움즐기실분도 환영합니다!! 아프리카방송 오셔서 궁금한점 문의 해주세요^^( 아프리카 검색 코비라인. 강남. 판도라10)

오후 5시이후부터 방송 새벽까지하니까..많은 문의바랍니다!! 앞으로 더 재밌어질 판도라10썹으로 모십니다!! 감사합니다.

Lv1 봉구잡아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