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인벤 혈맹 모집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하딘] [01] 3파전중 서버먹었습니다 용사님 대모집!!!! 꿀잼서버!!

번개빠지직
조회: 429
2020-09-02 21:08:21


지난 사건의 억울함을 풀어주실 용사님을 모십니다!
보탐 및 공성 분배 확실! 형님 동생 지인들이며 끝까지 가실분들 오세요!
3파전중 2개 라인들 다 서버이전 가려고 혈탈했는데 할말이 있겠습니까? 형님들 오셔서 편하게 노세요 죽이고 싶으면 죽이고 살리고 싶으면 살리고 사냥하고싶으면 사냥하고 보스드시고 싶으면 드시고 마음 껏 즐기세요
1. 사건의 전말
- 지난 7월 저희 정예멤버 중립 초밥혈은 어느때와 다를 것 없이 자사 와 중립 보스만을 잡아오며, 라인(개, 와꾸)의 통제를 따라왔습니다.
라인에서는 중립보스는 중립간 알아서 딜전을 하던 쟁을하던 강한쪽이 먹는 것이라며 강조를 하였고 저희는 소소한 중립쟁을 하며, 보탐을 해왔습니다. 하지만 카파를 잡던 중 라인5명이 와서 무자비하게 학살을 당했습니다 이유를 묻자 라인이 처 맞으라면 맞는것이다 이것이 전부 였으며, 소통이 되지 않았고 힘없던 중립또한 저희를 막피로 선동하며 치기 시작하였고 도건방송에서 저희를 막피로 선동하여 쟁은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현재... 저희가 서버를 먹었습니다.

2. 현재의 상황- 3파전 와꾸vs달콤vs저희혈이며 중립은 다죽입니다. 와꾸 달콤 혈탈하고 서버 이전중입니다.
- 저희 초밥혈(lv15)은 혈레, 공성, 썰자로 소수 정예멤버로 활동중이며  전 필드 화면통제 중입니다 항상 피븝 랭킹 순위로 달리고 있습니다. 와꾸 개 라인 또한 전 서버 라인중에 제일 허접하다고 봐야하며, 이렇게 허접한 라인과 놀 수 있는 축서버입니다. 달콤혈이라고 라인측 동맹혈인데 소수인원이며, 전창만 엄청하고 썰자가면 점수 잘 줍니다. 그러나 이제 달콤혈이 와꾸 개 라인과 칼질을 시작하여 3파전 구도가 되었습니다. 정말 재밌는 서버입니다ㅎㅎ 다음 공성 무조건 먹고 분배갑니다. 전원 다 분배갑니다. 보스 템 드랍 또한 형동생님들 전원 분배입니다.
중립도 두팟씩 짜고 풍 격전지 등 자주 출몰합니다. 혼자 용놀이 가능합니다
현재 저희 인원15명 정도며, 인맥을 동원하여 점점 늘려가고 있습니다.
저희는 지지 않을것이며, 물러서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정말 힘든 사연을 보내주신 중립 한 혈은 중재를 해주었습니다.
저희 한팟 썰자하면 다 죽이고 빈집됩니다.

3. 지원자격 및 가입안내
법사제외 85이상 모든 클래스 환영합니다. 법사 총사 85이하가능
전설 변신 및 전설스킬 보유자 환영
혈원간 형님동생 소통하며 친목을 다지고 있으며, 단톡 및 디코를 운영중입니다 15렙 혈 제외하고 12렙혈을 하나 더 가지고 있습니다
매 주 일요일 혈레 공성 가능하시고 인성문제 없으신 분 함께해요^^
https://open.kakao.com/o/g8nhEbkc

Lv11 번개빠지직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