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무과금 명코 빨리 모으기 - 부캐 생성

아이콘 인생자격증
댓글: 30 개
조회: 32199
추천: 12
2020-07-19 09:36:01
시작하기 전 주의사항
이 글은 명코박스 사기 싫은, 살 수 없는 무과금용입니다.
또한 100만개 200만개 빨리 모으기도 아닙니다. 이벤트용 스킬빨리 배우는 방법에 대한 팁이 아니므로 혹여나 그거 생각 하셨다면 뒤로가기 추천드립니다.

다들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혹여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부캐 생성- 동일한 클래스" (3주년 성장물약 먹여도 그만 안먹여도 그만)
"부캐로 명코 모아서 필요한 스킬 사서 넘겨주기"


본론 내용

지금 광전사 클체가 한참인데, 보시면 필요한 명코 스킬이 4만개, 16만개, 70만개, 100만개 입니다.
(100만개 이상은 스킵합니다. 이정도 스킬들은 무과금용 스킬이 아닙니다.)

저 같은 경우는 현재 68만개 정도 모았고 이제 광전사로 넘어갈 계획인데, 미리 해놓은 작업이 뭐냐면
1. 부캐 광전사 생성. 3주년 기념 성장물약 먹임.
2. 부캐 아무 혈 가입, 혈퀘 및 미션 꾸준히 깨서 명코 모으는 중.(쪼렙이라 하이네 주변 몹잡기가 아마 최고난이도임)
3. 부캐를 혈레이드 가는 혈맹에 가입해서 꾸준히 혈레 도는건 최고의 시나리오
4. 부캐로 명코 4만개 모이면 스킬 사서 창고로 이동시켜줌.
5. 그 사이 본캐는 동일하게 명코 4만개 정도 모아놓음. 12만개만 더 모으면 됨.
6. 본캐로 4만개 모으고 16만개 모으는 속도보다 훨씬 빨리 스킬 다 배울 수 있음.
7. 부캐 키운지 일주일? 정도 된거 같은데 5천개 남짓 모였네요. 일주일 더 걸렸을수도 있음. 생각보다는 빨리 모입니다.
8. 그 이후에는? 간간히 명코 모아서 남아도는 명코로 속작주문서 사거나 카드깡 하거나. 부캐 많으면 할게 상당히 많아집니다. 그 만큼 본캐 아인을 덜먹는 장점도 있음. 어차피 다마고치 렙 빨리 올리면 뭐합니까. 오만 한번 갔다오면 아인 0되는데

다른 예로 저는 법사 키울때 부캐 요정으로 키워서 법사 명코로 선버스트, 아스파 모아서 배울동안 요정 명코로 헤이스트, 인챈트 등등 잡법서 사서 넘겨줬습니다. 

이런식으로 하시면 최대한 빨리 돈 안들이고 명코스킬들 채울 수 있습니다. 

무과금은 돈 안쓰는 대신에 시간과 노력을 남들에 비해 좀 더 투자해야 됩니다. 굳이 시간을 돈주고 살 필요가 없다 생각하시는 분들은 이렇게 하시고, 성격 급하신 분들은 돈주고 명코상자 사시는게 제일 빠릅니다. 

Lv70 인생자격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