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실험] 이중 연동 관련 실험 결과 정리

Kyle07
댓글: 24 개
조회: 5249
추천: 6
2020-08-21 08:49:02
팁게에 자꾸 이것 관련해서 아무것도 안해본 사람들이 선동글 또는 똥을 자꾸 싸질러서 간략하게 정리해서 올려드립니다.
제가 또는 다른 분들께서 직접 실험 다 해본 결과들입니다.
참고 하시고 현명한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추가) 그리고 세탁 계정이니 뭐니 그런걸 옳다 그르다 할려고 글 적은게 아닙니다. 잘못된 정보를 제대로 알려드리고 싶을 뿐입니다. 계정 거래 하실 땐 알아서 하시면 됩니다.

1. 1대 계정이 아닌 이상 연동을 해제하면 해제 한 게임 계정으로 자동 접속하는 것은 불가합니다.

   직접 실험 해본 결과이며 1대 계정이 아닌 상태에서 다시 접속할 경우 새로운 계정 생성창이 뜨거나 이미 다른 곳에 연동된 상태라면 그쪽으로 재 연동이되고 해제된 게임 계정에는 자동으로 접속이 불가합니다.



2. 본인 계정으로 이중 연동 해놓은 경우 또는 본인 계정으로 치환한 경우 판매자 계정에 문제가 생기더라도 게임 계정에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만약 판매자 계정에 문제가 생기더라도(해킹 또는 락) 게임하는데 전혀 문제 없습니다. 본인 구글/페북 계정으로 연동이 되어 있기 때문에 판매자 계정에서 생기는 문제는 게임 계정에 반영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3. 1대 계정 삭제해도 게임 계정에 다른 계정이 연동되어 있으면 게임하는 전혀 문제 없습니다.

   본인은 페북 1대 계정을 만들어서 페북 + 구글 이중 연동을 시키고 페북을 연동 해제 후 페북 1대 계정을 삭제 했습니다. 그 결과 구글이 연동되어 있는 게임 계정을 사용한는데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또한 1대 페북 → 구글 → 2대 페북 연동하고 구글 계정 연동 해제 후 1대 페북 삭제 했을 때도 문제 없다는 다른 분의 제보를 받은 적도 있습니다.



4. 1대 계정 삭제 후 삭제된 1대 계정과 동일한 아이디로 다시 만들어 게임에 접속할  경우에도 자동 접속 되지 않습니다.

   해당 관련 결과도 직접 실험을 해봤습니다. 이 경우 동일한 아이디로 만들어진 계정으로 게임을 접속하면 새로운 케릭터 생성창이 나타납니다.

감사합니다.

Lv51 Kyle07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