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현황 게시판

3추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파푸리온] [01] 고인물 의 만벤져스 vs 왕연합 사건 정리

고인물기자
댓글: 28 개
조회: 3417
추천: 8
2020-10-28 02:28:45
만만이가 운전하는 케릭은 큰별케릭
이 케릭은 이미 왕연합과 전투를 했던 케릭이고 그로인해 중재를 못받았던 케릭이야.

그케릭으로 만만이가 큰별케릭이다 머다 하며 방송을하네?? 근데 왕연합에 신규로 합류된 신나는팀이 같은서버에 있네?? 신나는팀은 일단 통제사냥터에 올라온 큰별케릭을 에볼로 치며 내려가라고 배려까지 해준상태였어 근데 방송한다고 무시하고 계속 올라오네?? 몇차례 경고를 했는데도 계속올라와 근데 신나는팀에서 연합에 물어보니 이미 적대 케릭이래 올커니 죽였겠지? 적이니까 당연한거잖아?? 그후 만만이는 즙짜며 억울프레임을 자신한테 씌움...

왜?? 자신케릭이 적대인지 몰랐으니까.

허나 그걸 누굴 탓할꺼야??

본인 잘못이지 적대인 케릭인줄 모르고 사용했던 만만이가 잘못아닐까??

( 궁금한사람들과 어그로꾼들이 흥분하기 시작 왕쪽 비제이들에게 질문 세례.. 및 비난 시작..)

근데 만만이 편든다고 창구라는 또 광역 어그로를 끌었네?? 그전에 죽은거? 적대인 케릭터가 속한 혈맹이 적이되는건 당연한거야 죽어도 억울할께 없는 상황이지 그런데 어택당하니 창구라도 반격해서 상대를 죽여버렸네?

여기서부터가 그냥 이미 선넘은거였지 그래서 만만이랑 합심 그냥 싸우자가 된거고 그러면서 창구라는 광역어그로로 신나는팀이 아닌 왕연합 전체를 까기 시작해 더군다나 연합에 가장 쌘 혈이 왕혈이라 집중공격을하지 왕뚜껑 왕만두 쳐먹으며 방송소스로 재미나게 써먹기시작~ 조리돌림까지~
아! 음식먹는게 죄냐 물으면 죄는아냐 근데 자기하는 행동을 아무 의미없이 하지 않는 비제이가 다 알고서 일부로 한건 죄야 ㅎ 그로인해 피해를 보는 사람이 생기기 마련이니까

이때부터 왕혈 비제이들에게 테러가 들어가기 시작하네?? 그 어그로로 인해서 말이지..
과연 이걸 창구라는 이렇게 될껄 모르고 어그로를 끌었을까? 절대 아니지 않아??
보라판을 그리 오래 겪은 비제이가?
더군다나 보라 비제이들 조차도 간접적으로라도 언급을하면 어그로가 끌리는걸 머리속에 박혀서 보라쪽 탑중에 와꾸대장도 입에 달고 사는게 다른 비제이에게 피해가니까 언급하지마라인데??

ㅎㅎ 시작점은이래 알고서 어그로를 시전한놈이 있는거고 그걸로 피해를 봤으니 그 어그로 끈 사람에게 적개심 드는건 당연한거겠지 더군다나 그사람이 실수해서 아주 통쾌한 일이 생겼으니 그걸 소스로 쓰기 딱이겠지.

( 그리고 법적 매크로 거리면서 피해자 코스프레는 쫌.. 머 판결이 나봐야 알겠지만 설사 창구라 쪽 판결이 난다고 해도 개인적으론 격노는 창구라가 그냥 돈아끼려다 실수한게 맞아. )

ex) 화장실급해서 공중전화에 까먹고 지갑을 놓고 갔네?? 근데 다시와서 찾으니 없어졌어 그 상황에 과연 가져간사람이 잘못이 없는건 아니지만 놓고간놈이 정당할 수 있을까?? 놓고간 놈의 잘못이 90%인건 뺴박인거지

Lv1 고인물기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