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현황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판도라] [01] 판도라2섭 라인현실(압둘 구라왕)

어불성설웅
댓글: 3 개
조회: 2907
추천: 1
2019-06-03 00:01:04

일단 저는 중립에서 총사를 키우고 있는 유저입니다. 판도라2섭은 막피가 없다고 들어서 총사아이템도 구입하고, 조용히 사냥하며 소소하게 즐기기 위해서 월드이전때 이전을 왔어요. 통제인 사냥터가 많은편은 아니라 사냥하다가 라인끼리 쟁하는 모습도 자주 보았습니다.(중립끼리도 싸움함ㄷㄷ) 

라인끼리 쟁하는 모습이 재밌어 보여서 가끔 싸움할때 구경도 하고 중립형들 싸움도 가끔 구경했어요. 아실분들은 아실거에요. 그리고 여기섭에서 라인끼리 싸우지만 몇몇 존중받는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졸맛탱 억수르 황금총 등 피빕 랭킹도 높으시더라구요. 하지만 어느섭에나 그렇듯 약하지만 같이 섞여있단 이유만으로 쌘척하는 사람들이 있는법이죠.

오늘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 발단은 공성부터 인것 같습니다. 공성때 한쪽라인은 중립들이 공성참여하기에 다야를 챙겨주려고 교체를 해주시더라구요. 저는 중립이고 무소과금 유저이기에 피빕랭킹도 높고 쌘분들이 많은 라인쪽으로 공성참여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성교체나 이런거 없이 충분히 할시간이 있지만 말도안되는 핑계만 대면서 미안하다고 하였습니다. 전창으로 상대라인에서 계속놀려대고 했지만, 제가 참여한 혈에서는 귓말로까지 죄송하다고 하니, 이유가 있겠지 했어요. 그리고 데몬쟁을 한다고 하는데 누가 이긴다 안놀아 준다 뭐 이런 평범한? 라인들의 싸움이 있고나서 사건이 터졌습니다. 위에 말한 쌘척하는 사람중 한명인 자아주의 라는 분이 법왕 이라는 분과 1:1를 하자고 했습니다.

평소 자아주의라는 분은 외창으로 패드립도 서슴치 않는사람이고, 법왕님은 패드립은 아니지만 상대방을 약올리는 멘트들을 종종하시던 분이었죠.

오아시스에서 1;1를 한다고 하기에 구경을 갔습니다. 사람들이 오렌지로 변신해 있기에 저도 오렌지로 변신했습니다.

그리고 둘이 1;1을 하려고 하는순간, 천수르 라는 랭커분이 갑자기 법왕님에게 베테랑 스턴을 걸고 황금총 이란 분도 법왕님을 때리시더라구요. 그다음에 강빈이라는 분이 자아주의를 때리면서 난장판이 됬죠. 그리고 나서 전창에서 싸움이 났습니다. 저는 1;1 한다고 했는데 갑자기 그렇게 되버린게 궁금하여 1;1하시기로 한거 아니에요? 하며 일반채팅으로 말을했는데 가만히 구경하던 저를 스턴걸고 죽이더라구요. 뭐 중립이라서 힘이 없으니 그럴수도 있겠죠. 하지만 그다음이 대박입니다. 자아주의가 왜 1;1 하기로 했는데 갑자기 자기를 먼저 치냐고 하면서 있지도 않았던일들을 거짓말하시더라구요.

진짜 사람이 아닌것 같았습니다. 전창에서 난리가 나고, 저는 동영상이 있다고 하니 올리라고 하더라구요. 진짜 전형적인 범법자 스타일이더라구요. 사실은 있지도 않은 동영상을 있다고 거짓말하였지만, 황금총이라는 분에게 제가 귓말을 드리니 몰아가는거라고 재밌지 않냐고 하시더라구요.

아무리 게임이라지만 진짜 사람들이 아닌것 같더라구요. 싸움을 할때도 같은혈원들 고기방패로 쓰는것 같고 자기들은 쌔다고 그냥 하고싶은데로 하고, 본 주인분이신지 아니면 대리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정말 많이 실망했습니다.

제가 전창으로 계속 말하니 적대걸어버린다 너 계속 죽일거다 이러시는데 마음대로 하세요. 

라인분들에게 물어보니 어디서 읃어터지다가 오셔서 왕놀이 한다고 들으셨는데 전형적인 강자에게는 한 없이 약하신분들이네요. 제가 동영상은 없지만 귓말로 한 내용을 첨부해서 올려드릴게요.


세상에 이런 쓰레기들도 없습니다.

게임은 게임일 뿐이지만 멋있게좀 게임합시다. 재미있게 하는건 좋지만, 거짓말까지 하면서 게임해야하나 싶네요.

 



 

Lv2 어불성설웅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