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현황 게시판
켄라우헬 

본문 페이지

[켄라우헬] [09] 켄라9 왕평 - 미스앤미세스(혈) 이런 사람이 정상인가요??

묵백
댓글: 5 개
조회: 1777
2019-09-23 03:07:42

제가 리니지m 시작한지 3일정도된 뉴비인대 다른 겜하다가 할게없어서 무과금으로 시작한 초보입니다.

근데 공략글같은걸보니 북섬에서 각상 노가다하라고해서 노트북으로 노가다 돌리면서 확인하면서 다른 일을하는 편입니다. 그런데 처음 죽일떈 무슨 작업장인가 그런게 의심대서 죽였나보다 싶어서 귓말로도 말하고 전챗으로도 말햇는대도 계속 쳐죽이고 왜죽이냐고 귓으로 따지니 ㅈㅇㅈ 이렇게 초성만보내서 처음엔 무슨 말인지 못알아먹어서 초성보내지말고 말하라고 하고 작업장이라고 답이와서 작업장아니니 죽이지말라고 첨죽였을떄도 귓으로말햇다고 하니 래파토리 ㅇㅈㄹ하면서 그냥 뇌내망상으로 이미 작업장으로 확정짓고 사람말로 대화하려고해도 사람말을 못배운건지 알아듣지를못하고 그러는데 원래 리니지m 이저렇게 차피 지도 자사돌리는 사람일껀대 저렇게 인생걸고하는사람들이 많은건가요 ? 아님저기 혈맹인가 그 길드같은곳 분들은 저런분들이 정상유저인가요 ? 끝까지 사과한마디안하고 작업장이라고 아니라고 말해도 못알아먹고 역겹네요 그리고 작업장 핑계 대기는했는데 그냥 작업장이네뭐네하는건 핑계고 걍 몹 혼자잡고싶어서 길드 없는 사람들 죽이고 다니는게 무슨 지가 게임 보안관이라도 된거마냥 작업장 처단하는 경찰인줄알고 자딸이나 치는거 몹시 역겹네요 대화해보니 차피 사과라는 기본적인 사람이라면 가지고있을 머가리가 없는거같아서 대화가이루어지지 않을 종자인거같음 이글을 여기쓴다고 저 길드사람들이 본다고해서 뭐가달라지냐 싶지만은 첨시작하는 뉴비로써

빡쳐서 그냥 글남겨봅니다.

Lv1 묵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