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현황 게시판
린드비오르 

본문 페이지

[린드비오르] [04] 눈뜨고 15렙 데스나이트혈맹을 빼앗겼는데 그혈이 지금 판매되고 있습니다.

Remychoi
댓글: 23 개
조회: 6087
추천: 7
2020-01-13 00:13:42
눈뜨고 15렙 혈맹을 빼앗겼습니다. 리니지 유저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안녕하세요. 몇일전까지 린드비오르4서버에서 '데스나이트' 라는 혈맹을 운영했던 군주의위엄 (군주) / 맘보킹(기사) 입니다.
저희는 적혈도 없고 오직 농사혈이라서 레이드도 안하고 자동사냥만 돌려놓는 직장인들만 가입받는 농사혈 입니다.
혈렙은 15렙입니다. 
근데 몇 주 전 랭커분들이 서버이전으로 넘어오시면서 명예코인이 필요하시다고 혈레이드를 직접 운영해주시겠다고 그리고 전반적인 중립혈에 대한 관리를 해주시겠다고..
제 직업 특성상 관리가 안되던 부분을 관리해주시겠다며 휴대폰번호 문자로 대화까지 했습니다.
한두명이였으면 못믿었을텐데 여러분이 가입을 하셧고 전부 랭커 셨습니다.. 
그래서 믿고 군주를 위임해 드렸는데 현재 결론 적으로 전원 추방을 당했습니다.
위에 까지 글은 제가 2020년 첫째주에 썻던 글입니다.
이후 경찰서에 사이버 수사팀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아이템 구매로 인한 사기가 아니고 돈이 오고가거나 그런게 아니기 때문에 사기 사건이 접수 자체가 안된다고 
했습니다. 혹시 몰라서 여러 경찰서를 휴무날 돌아다녀 보았지만 가지고 있는 카톡자료, 문자자료로는 사기 죄가 성립이 되지 않습니다.
맞습니다. 제가 군주 위임을 해준게 실수 였고 금품이 오고 간게 아니기 때문에 이는 사기 사건이 아니라고 합니다.
엔씨에도 12월 22일날 문의를 해논상태 인데 아직도 처리중 입니다.
전화 문의도 2번이나 했지만 게임마스터가 결정해야할 사안이므로 메세지만 전달해주겠다고 합니다. 빨리 처리되도록.. 하지만 벌써 한달이 다 되어 가고 있습니다.
현재 린드비오르4서버의 데스나이트 혈맹은 소개글에 '아지트 정리중 편지주세요' 라고 되어있습니다. 
사기친 쳐서 그냥 얻은 혈맹을 현금으로 판매하려고 하고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시기상 서버이전이 끝난상태로 보아 혈맹 세탁을 하려고 하는것 같습니다.
리니지 유저 여러분... 
저좀 도와주세요.. 어떻게 해야합니까... 

전서버에 복사 붙여넣기를 해야하기때문에 사진을 넣기까지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서요... 

죄송합니다만.. 월드게시판 린드비오르04 서버 제가 올린 글 한번씩만 봐주시면 너무 감사드리겠습니다... 

이건.. 단순 게임 사기가 아니고 범죄 입니다.. 여러분..

도와주세요....


Lv3 Remychoi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