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현황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케레니스] [02] 아이템 매니아 거래할때 꼭 조심하세요~!

부라보
댓글: 4 개
조회: 2872
2020-08-24 16:14:05

저도 오늘 아이템매니아에서 거래하다가 당해보고 안사실이 있어서 모두 공유해서 다른분들의 피해를 줄이고자 여기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아이템 매니아 다이아 거래시 거래소를 통한 거래를 하게됩니다.


다이아 구매자가 아이템 물품을 다이아 살만큼 가격에 물품을 올리면 다이아 판매자가 구매하는방식이죠.


그런데 여기서 저도 처음잇는일이지만 저가 다이아 구매하려고 매니아에 마일리지 충전(가상계좌 현금입금)

해서 다이아를 구매요청하엿습니다

전 물품을 올리고 물품이 등록되서 판매자측에 대화함과 문자로 알려드렸습니다


15분정도 후에 판매자측에서 물품을 구매햇다고 문자로 왔습니다


그런데 제가 올린물품은 그대로고 판매자를 분명 물품을 삿다고합니다.


전 판매자가 물품을 구입햇다고 문자가 왓을때 제가 올린물품이 그대로 올라가잇다는 글과함께

스크린샷을 보냇고 판매자는 분명히 자기는 물품을 구매햇데요 ㅡ.ㅡ;


전 물품이 재꺼 하나 등록된거 보고 판매자측에 말햇는데...(설령 판매자측에서 똑같은 다이아에 중복물품이 잇으면 구매자안테 연락하는게 상식이죠...)


그래서 아이템 매니아 측에 상황설명을 햇고 매니아측 답변은 판매자랑 원만한 합의점을 찾으래요


매니아측은 어떤것도 관여할수없다고요...중립적입장이고 서로 합의점을 찾지못하면 입금한 마일리지는 그냥

매니아측에 묶여있다고 하더라구요.


(만약 다이아를 판다고 글을올리고 구매자가 나타나면 구매자가 말한 물품을 구매하지도 않고 구매햇다고 인계확인눌르고 매니아에 말을하면 구매자의 거래금액은 매니아에 묶기게 됩니다.그리고 매니아측에 말대로 합의점을 찾으라하면 판매자와 구매자 50%씩 나누는 방법밖에 없습니다.그게 싫다면 마일리지는 영구적으로 묶이게되고 구매자만 피해를 보게 되는거죠...)


여기서 판매자가 이방법을 악용한다고 하면 구매자는 어디에다가도 말을할수 없게되고 피해는 전적으로 구매자가 보는거죠...


제가 당해보니 여기저기 알아봐도 방법이 없습니다.


물건을 삿는데 배달이 잘못되면 산사람과 판사람이 반반 물어야되는 상황이 된거죠...이거를 판사람이 악용을 하면 산사람은 아무방법이 없다는겁니다.


다이아 사기를 않당하려고 아이템 매니아를 이용햇는데..그게 이렇게 될줄은 몰랏습니다.


전 그리 큰 금액이 아니라서 다행이지만..다른분들도 매니아에 무책임한 태도를 느끼지 않으시려면


차라리 엔씨에서 파는 다야를 사시던지..아님 다른 사이트를 알아보세요.


매니아는 사고나면 중간에 아무것도 않해줍니다.


p.s아 그리고 매니아도 모니터는 한다고해요...그런방법을 여러번 악용을 하는 아디이면 제재를 한데요..

근데 어떤 사기꾼이 한아디가꼬 여러번 똑같은 방법으로 사기를 칠까요???



Lv1 부라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