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현황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발라카스] [04] 실례해윰은 왕연합인가요? 본인 말로는 왕연합이라고 하는데...

이거모여
댓글: 8 개
조회: 3028
2020-09-01 13:57:26
아직도 계속 시끄러운 발라카스 4섭

발라카스 4서버 전체는 아니지만, 일부 어의없는 중립때문에 글을 씁니다.
라인에게 칼질하면 반왕세력으로 알고 있는데, 
본인들은 중립이라고 하니 중립세력이라고 적습니다.

1. 실례해윰은 현재는 신분을 변경했지만 섭오자마자 본인도 인정한 막피가 맞습니다.
워낙 세다보니 발라카스 일부 중립들은 해윰 만세 3창을 하고 친구추가가 되어 막피면제권을 받습니다.
추가 막피면제는 오만충전석 개당 100원 10개 올려 팔면 자동 친구추가 되어 막피면제권을 받습니다.

2. 실례해윰이 로얄라인과 싸움이 발생하며, 주 타켓을 로얄라인으로 변경하여 어그로 선동을 하기 시작합니다.

3. 실례해윰이 성을 먹는 과정에서 로얄에 붙은 중립은 영상을 찍어 막피를 하겠다고 선동한것은 팩트입니다.
 실례해윰이 중립선동질 오지게 하고 중립세력(하데스+고라니)  일부 용병지원 중립들이 3성을 먹게됩니다.

막피에 선동되어 막피와 붙은 중립들에게 흥분되어 전체 썰자를 한것 또한 팩트이며 돌이킬수 없는 행동입니다.

로얄이 잘했다는 것이 아니며 기존 중립세력인 하데스 및 고라니를 모라할 맘은 전혀 없습니다.
문제는 막피였던 실례해윰의 선동질과 신분세탁과정이.......정말 시러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또한 본인이 왕혈 연합이라고 하던데, 어디서 모하던 라인인지...발라4섭 선동질 정치질 오지게 하네요...
일부지만 한명의 막피에게 붙어 엄청 굽신굽신하는 일부 중립또한 좋게 보이지 않습니다.

ps 막피 실례해윰 및 하데스 고라니들 무서워서 발라카스 아이디로 쓰지 못하는 점 이해바랍니다.
    현재는 실례해윰이랑 하데스 + 고리니 일부 중립들이 로얄을 썰자하니...........
    막피 실례해윰의 신분세탁이 밉상이고 지가 무슨 중립의 영웅인냥 떠는게 꼴보기 시러 적습니다. 

CoCo는 전창털고 하데스랑 마크가 같아 세력인줄 알았더니..2명 이라고 하네요..삭제했습니다.
첫날부터 만세삼창 부르며 굽신굽신하는 쇠님이 보기 싫어서 인상에 남았나 보네요....CoCo는 죄송합니다. 


Lv1 이거모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