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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론] 리니지의 꽃은 전투인데 망한전투 활성화를 위해서~~

에스앤에스텍 | 댓글: 12 개 | 조회: 2436 | 추천: 2 |
현재 전투 찍히면 뒤짐 스턴 한번이면 그냥 죽을때까지 돔
스펙차도 넘 많이 나서  뭘할수가 없음
신급만 잼나고  고중소과금 다 재미없음
나름 1억씩 쓴 캐릭도 그냥 녹아서 매크로작업장 처럼 녹음
현타와서  스펙업의 의욕 상실 접는 사태 속출
신급 캐릭터 나타나면 캐릭 자빠지는거멀리서 보면 이건 무과금인지 1억쓴 캐릭인지  구분 조차 불가능 무과금 작업장처럼 쓰러짐
중과금 소과금의  게임의 꽃인 전투를 재밌어 하도록 만들려면
스턴이  중복되어  죽을때까지 도는 것만 없게 하면
누구나 즐겁게 전투 할수 있지 않을까  생각함.
센 사람은 딜이라도 나오니 현질한 돈값하는거고
원턴에  안죽기 위해  과금  조금이라도 할거고
스턴 중복으로 죽을때 까지 도는건 현질의지 전투의지를
없애는  시스템이라 생각됨 스턴중복만 없애주면
다들 전투의지가 되살아나고 떼쟁다운 떼쟁이 생기지 않을까?
아프리카도 신급 학살하는 장면만 나오니 쟁같지도
않고 싸우는건지  뭔지  망한전투 활성화를 위해서라도
스턴 중복 은 없어져야 할 시스템이라 생각됩니다.
이대로가면 진짜 망할거 같은데
어떻게  생각 하십니까?

Lv13 에스앤에스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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