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 토론 게시판
전체보기 

[이슈] 진영전 팅김현상

동호대교 | 댓글: 8 개 | 조회: 703 |
지금 진영전 리뉴얼 되고 3주차인데, 

진영전 플레이시 특정 버프나, 부름소환시 팅김현상이 발생되어 3주째 제대로된 진영전을 못하고있는데..
나만그런건가요? 

채팅창보면 많은분들이 팅기시는거같은데...
어제도 그렇고 지난주도 그렇고 상위 10등안에 들어서 희귀 인형, 변신 받을 수 있음에도 지금 
거의 3주째 팅으로 아무것도 못받아서 빡친상태입니다.

엔씨에 문의했더니 아래와같은 답변이 오는데..
제 컴터나 아이패드가 문제인지..

여러분은 안팅기세요? 


-------- 이하 NC 매크로 답변-----------------



세대를 넘어 시대의 정상에 서다 - 리니지M

안녕하세요리니지고객센터입니다.

 

고객님께서는 진영전 이용 시 게임이 비정상적으로 종료되어

문의를 해주셨네요.

비정상적인 종료로 인해 진영전 진행이 가능하지 않아 많이

답답하셨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문의에 도움을 드리고자 진영전 이용 시간

기준으로 서버 내 이상 여부를 확인해본 결과, 서버 다운 등

별도의 문제점은 존재하지 않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모바일게임의 특성 상 네트워크, Wi-Fi, 앱 충돌, 단말기

사양 등 여러가지 사유로 인해 접속이 종료될 수 있는데요.

 

위와 같은 외부적인 요인으로 인해 접속이 가능하지 않을

경우 직접적인 확인이 가능하지 않아 추가적인 도움을

드리는 것은 가능하지 않은 점 양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이에, 원활한 게임 이용을 위해서 아래 방법을 참고 해주

시길 바랍니다.

 

1. 파일 점검을 통한 클라이언트 최신화

2. 불필요한 메모리 정리 및 충분한 저장 공간 확보

3. 리니지M 앱 업데이트 및 사용하지 않는 앱 종료

4. 디바이스 기기 OS 버전 최신화

5. 사용 중이신 네트워크 환경 확인

6. 디바이스 재 부팅 또는 게임 재 설치

7. 2GB RAM 사양 이하인지 확인 

(※ 03월 06일 업데이트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린 내용 처럼 

RAM 2GB 이하의 기기에서는 리니지M의 모든 컨텐츠가 

원활히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게스트 계정으로 사용 중이시라면 안전하게 계정 연동을

하신 후에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Lv11 동호대교

메뉴 인장보기 EXP 55%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이슈 & 토론 게시판
전체보기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