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토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토론] [리니지M운영자님들에게] 유저로써 개인적으로 바라는점.

마황
댓글: 10 개
조회: 2233
추천: 3
2020-09-01 21:04:03

리니지는 판타지의 정통성이 있다고 봅니다.

PC리니지때부터 재밌던 것이 오크 오크전사
강한 스파토이 사막에서 스콜피온 힘들게 잡아가고 개미굴에서 개미 힘들게 잡아가던 재미가 있었지요.

지금 리니지M은 정말 오버스펙
너무 강해질 요소가 많아지다 보니..

오만정상 지배의탑 이런곳이 아니면 캐릭터가 힘들게 한마리 한마리 잡아가던시절의 재미를 못느끼는것도 사실입니다.

제안을 드리고 싶습니다

판타지 하면 오크 고블린 오크전사 오우거 스파토이 언데드 드레이크 그리핀 사이클롭스
요런 몬스터들의 하이스펙업과 경험치상향과 보상상향으로

또 하나의 즐거움을 챙겨주시는 방안도 생각해주십시요.
매번 탑 탑 업데이트로 최상위 유저만을 위한 컨텐츠가 아닌 다같이 즐길수 있는 필드에서의 업데이트도 부탁드립니다.



또 하나 클래스 케어입니다.

1. 기사

리니지는 기니지라고 불렸던 적이 있던 만큼
유일검도 기사만 착용이 가능한 것처럼 린엠에서 중요하다 보는데
 역시 오버스펙에 뒤쳐저 린엠판에서 점점 보기 힘들어지는데요.

기사분들도 추가적인 케어를 해주면 좋겠습니다. 이젠 케어가 하도 많아서 케어점이 찾기 어렵다면.

오러블레이드 같은 개념 없던 개념의 추가 (리덕무시뎀이나 회피무시뎀] 요런식의 상향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다만 기사는 원래 고렙유저의 고수들의 캐릭터이다 보니 일정 렙 이상부터 쓸 수있게 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2. 법사
솔직히 법사형들이 역활을 잃어가고 있지만 여전히 강하고 메리트가 넘치는 편입니다 다만.
제약하는 적 캐릭들이 점점 너무 많아지다보니 법사형들이 힘들어지죠.
전 법사하면 단체딜이라고 생각합니다 메테오나 블리자드 그로인한 추가 효과
얼린다던지 화상뎀이라던지. 이런 단체마법의 효율성을 올려주어서 법사분들의 역활을 찾아주세요.

3. 투사-> 정말 간곡히 부탁드릴건 원거리한테 제발.. 대응할수있는 케어부탁드립니다..제발..이건 간절해요
이번 클래스케어 너무 감사하지만 아직도..갈길이 멀다 생각합니다.

그랩임펙-> 그랩이  확률로 걸리고 거기서 확률로 임펙이 들어가는데 생각보다 확률이 적고 아쉽습니다..
추가적인 효과나 AC가 깍이거나 상대방 근뎀이 깍이거나 원뎀이 깍이거나 임펙은 100%확률로적용됫으면 좋겠습니다.

피어임펙-> 피어자체가 스킬이 쿨도 짧은편이고 스킬도 괜찮은편입니다 다만 포우랑 같이돌다보니 정말 아쉽구요.
피어 이펙트가 일반피어는 정말 들어갔는지 모릅니다. 거의 99프로가 보는데 힘들어 하고있습니다.
피어임펙이 전설인이유가 이펙트가 그나마 잘보여서일지도 모른다는 생각도 듭니다.
피어임펙에 붙어있는 물회감소는.. 사실상 지금처럼 캐릭터들이 오버스펙일때 전설스킬의 가치가 아닌 영웅스킬중
좀 좋은 정도에 속합니다.. 피어임펙 개별쿨과 추가적인 효과좀 부탁드립니다.

포우-> 사실상 투사의 꽃이죠 다만 쿨타임이 길고 투사자체가 명중이 너무 낮아서.. 너무 효율이 안좋죠..

지금처럼 뻥튀기된 회피력이 넘치는 시대에 3번 때린다고 명중을 낮춰서 나왔는데

3방중 1방이라도 닿을까요 그와중에 쿨은 길어서 그냥 1방은 맞지도 않구요..
약점노출 3단딜 솔직히 그에대한 메리트 치고는 훅딜이 없습니다...

사실상 사람들이 투사가 딜이 좋다고 생각하지만 몹에 한정하거나 자기보다 한참아랫급에 한정합니다

동스펙 1단계 미만 그이상 스펙만 가도 100중에 50이나 맞을까요.. 그렇다면 딜적인 부분이나 명중부분의 개선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

개인적으로는 3단 약점노출을 전설무기는 4단까지 신화는 5단까지 추가딜과 4단부터는 추가 디버프가 적용되었으면 좋겠습니다.

4대 용 스킬-> 좋아졌습니다. 2개같이 쓰게해주면 욕심이지만 좋겠습니다. 갠적으론 만족합니다.상향 당연히 원합니다

영웅스킬의 추가-> 항상 딜이나 뭔가 아쉬움을 느낍니다 캐릭터들을 상대하다보면
저캐릭은 나보다 밑스펙이다라는 게 체감이 되는데 제가 발리는 경우가 종종있습니다.. 많이있죠
그럴때마다 상대방에게 확실하게 딜을주거나 또하나의 디버프가 있어서 내가 컨하면 나보다 밑스펙은 확실히 잡았으면

좋겠습니다.. 투사자체가 좀 많이 약합니다.

제가 투사를 애정하다보니 투사에대한 글이 많네요 타클유저분들도 댓글에 남겨주세요.

광전사 신검 요정 총사 -> 이분들은 굳이...?

암기 군주-> 케어가 필요한데 정말 대대적으로 필요해서 감도안옵니다.. 운영자님들이 잘해주리라 믿습니다.


그럼 형들 리니지M 즐겁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사냥도 성장도 싸움도

유저간의 소통과 의리도 모두 가져가는 게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너무 심한 비난은 스스로에게도 안좋습니다
욕은 숯과 같아서 상대방을 맞춘다고 던지면서 자기도 더러워집니다.






















Lv38 마황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