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토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전 직장 지인이었던 사람이 nc계정팔았다는 글쓴이입니다.

천성임
댓글: 25 개
조회: 8269
2021-04-14 16:16:06
그당시 상황이 상황이다보니 당황하기도하고 화도나서 글을 대충끄적였는데요.
일단 그 nc계정은 제가 오랫동안 썻던 페북계정과 2중연동되있는 계정이고 그 사실은 이미 고지한상황이었습니다.
그 nc계정에 초반에 돈주고 카드뽑기로 영웅변신 영웅인형 뽑고 게임을하다가 사정이생겨 못하게됬는데 그사이에 직장상사였던 그분이 변신 인형 다있는걸 하고싶다고해서 알려드렸었고  그당시 제 페북계정과 연동도 되있고 타 nc게임을 했었으니 중간중간에 로그인할수도 있다라고 말씀도 드린상황입니다.
그리고 그분이 제 nc계정을 하고나서 제 사정이 나아지고 다시 린엠을 하려다가 그분이 아직 하고 계시니 제가 따로 계정을 구해서 같이 1년정도 게임을 했었구요.
그러다 그분이 갑자기 지인이 다른섭에서 같이겜하자고 했다고 혼자 다른섭 가버렸었습니다. 그래서 따로 반년정도 하다가 저는 작년 2020년 11월쯤 아이온 클레식 이스라펠서버에서 정액제 3개월 계정을 끊고 게임을 했었습니다.
그때까지 이상없이 게임을 했었기에 이후 3개월 정액권이 끊기고 한달? 후에 다시 아이온클레식 하려고 접속하려고보니 비밀번호가 다르다고 떠서 뭐지? 하고 기존에 쓰던 비밀번호로 다시 바꾸고 밤에 아이온클레식을 하고 잠을 자던차에 새벽3시경 전화가 와서 받아보니 그 nc계정하시던분이 대뜸 비번바깠냐고 물어봐서 비번이 다르다고해서 기존 비번으로 변경하고 아이온했다고 하니  뜬금없이 제 nc계정 팔았다고 저보고 하지말라고 했습니다.
이게 먼경우인가 하고 다음날 그분에게 다시 연락해보니 계정을 팔았으니 저보고 제nc계정 하지말고 nc계정을 새로 만들어서 게임을 하라고 하더군요. 그당시 너무 황당하고 어이도없고 화도나서 횡설수설 글을 썼었네요.
현제 제가 그분에게 얼마에 팔았냐 라고 물어보니 150 장에 팔았답니다. 말이됩니까? 자기 계정도 아닌데다가 전변 전인도 없고.. 전설스킬도 1갠가 2개밖에 없다고 들었습니다.
더군다나 계정을 팔때 그럼 누구꺼 정보를 주고 계정거래했냐고 하니 별다른 말 못하고 얼버부리며 은근슬쩍 넘기고있는 상황입니다.
본인계정도 아닌데다가 저는 제 계정 하라고 알려드릴때 신분증이든 계약서든 단 하나도 드린거없었구요. 어떻게 그상태인데 nc계정이 150장이라는 가격으로 거래가 됬는지 이해가 단 1도 안되는 상황입니다.
회사 입사할때 냈던 서류 찾아보는거 빼곤 그분이 알수있는 정보는 1개도 없는데 어떻게 거래를 진행했을까요? 아니 거래를 진행한다 쳐도 사는 사람은 어떻게 믿고 그 nc계정을 샀을까요? 제가 듣기론(거짓말일수도있지만) 지인은 아니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저한텐 딱 1번 봤던 사람이라고 했구요.

Lv1 천성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