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엘프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무과금 다크엘프 유저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정보

협용
댓글: 49 개
조회: 188977
추천: 61
2017-12-30 19:08:19


안녕하세요. 군터 03서버에서 무과금으로 다크엘프 키우고 있는 유저입니다.

게시판 보니 처음에 다크엘프 장비 어떻게 맞춰야 하느냐? 아데나 어디서 벌어야 하느냐? 라는 질문이

종종 보여서 그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글을 적고자 합니다.


1. 45레벨까지는 무조건 퀘스트

캐릭 생성하고 45레벨까지는 무조건 퀘스트로 키운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처음에 장비가 없어서 좀 느릴지는 몰라도 45레벨을 일단 퀘스트로 만드시기 바랍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초반에 무기 마법 주문서 1장을 주는데 인벤토리에 있는 무기에 바르라고 합니다.

게임 강제 종료 하시기 바랍니다. 장검 단검 따위에 데이 1장을 바르는건 정말 아깝습니다.

게임 강종 후 다시 들어가면 데이 1장 바르기 퀘스트는 스킵되어 있고 인벤토리에 고스란히 데이가 있습니다.

이 데이는 잘 갖고 있다가 나중에 흑빛의크로우에 바르시기 바랍니다.


2. 45레벨 찍고 기본 장비 맞추기

퀘스트로 45레벨을 만들어도 캐릭터가 가진건 별거 없습니다.

퀘스트로 주는 장비는 최하급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기본적인 장비를 맞춰야 하는데 말섬에서 노셔야 합니다.

그래도 45레벨까지 퀘스트 하면 120만 아데나 정도 있을겁니다.(정확한 아데나는 기억이 안 나네요.)

무빙 닷지는 퀘스트로 줘서 상관 없는데 버닝은 상점에서 구입해야 합니다.

버닝을 먼저 구입하느냐. 아니면 기본 장비를 먼저 맞추느냐.

이건 본인 선택인데 그래도 저는 무기를 먼저 맞추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흑빛의크로우가 고급철 12개가 들어가는데 직접 제작하시는걸 추천합니다.

걍검 걍셋으로 말섬 필드에서 꾸준히 사냥해야 합니다.

말섬 필드가 아데나 벌이는 별로인데 각인장비상자랑 체력회복제 초록물약을 줍니다.

철 가죽 천 이런 재료도 주는데 계속 모으시기 바랍니다.

그림자가면 어둠의로브 어둠의망토 그림자장갑 그림자부츠 강철각반 흑빛의크로우 만드셔야 합니다.

상각에서 나오긴 하는데 상각 1개 만드는데 15만아데나 들어갑니다.

신규에게는 상당히 부담되는 가격이지요. 그렇다고 원하는 아이템이 나올 확률이 100%인것도 아니고요.

그냥 제작하시기 바랍니다.

말섬에서 사냥한다고 할 경우 유아인 기준 시간당 6만아데나 무아인 시간당 3만아데나 번다고 보시면 됩니다.

장비강화주문서상자가 12만아데나 하는데 시간당 6만이면 정말 적게 버는거죠.

어쩔수 없습니다. 캐릭터 레벨도 낮고 장비도 없으니 가장 쉬운곳에서 사냥해야죠.


3. 6검 4셋 맞추기

흑빛의크로우 그림자가면 어둠의로브 어둠의망토 그림자장갑 그림자부츠 강철각반 티셔츠를 만드셨으면

이제 젤데이를 바르셔야 합니다.

게임화면 우측상단 상점-일반 카테고리 들어가시면 장비강화주문서상자(12만아데나)가 있습니다.

아데나가 모일때마다 사셔야 합니다.

장비강화주문서상자에서 무기마법주문서(데이) 갑옷마법주문서(젤) 축데이 축젤 위 4가지 중 1개가 나옵니다.

축젤 축데이는 낮은 확률로 나오는데 혹시라도 나오면 무조건 창고에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걍데이는 흑빛의크로우에 바르시고 걍젤은 방어구에 바르시면 됩니다.

각각 안전인챈까지만 바르시기 바랍니다.


4. 6검 4셋 이후 아데나벌이 사냥터

6검 4셋을 맞추고 나서는 이제 아데나를 모아야 합니다. 말섬필드는 이제 떠나야 하죠.

예전 글을 보시면 본던을 추천했을 겁니다. 하지만 잠수패치인지 본던 아데나가 반토막이 나버렸습니다.

그래서 본던은 더 이상 추천하지 않습니다.

1) 에바왕국 던전 1층

1순위로 추천하는 곳입니다.

하루에 5시간 시간제한이 있는 사냥터인데 유아인 기준 시간당 20만 아데나를 벌 수 있습니다.

6검 4셋 착용하고 빨간물약 500개 들고 오면 2시간 정도 사냥할 수 있습니다.

2) 개미굴

개미굴은 여러 구역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거대개미 거대병정개미만 나오는 구역이 있습니다.

그곳에서 사냥하면 유아인 기준 시간당 10만 아데나 정도 벌 수 있습니다.

각인장비상자도 얻을 수 있습니다.

3) 기란 근처

기란 마을 기준 3시~6시 방향으로 나가면 다크엘프, 임프마법사, 버그베어, 킹버그베어, 아울베어 등이

나오는 곳이 있습니다. 여기도 사냥하면 아데나가 꽤 짭짤하게 벌립니다.

단점은 요정이 너무 많으면 비효율적이고 하이네로 넘어가서 죽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즉 자주 봐줘야 하는 사냥터입니다.


게밭-사람들이 주로 추천하는 사냥터인데 여기 막피 엄청나게 자주 옵니다.

사막필드-몬스터만 놓고 보면 다엘이 사냥하기 좋은 장소인데 아시다시피 활요정이 점령한 곳입니다.

산적밭-선공몹이 있어서 다굴 맞으면 4셋으로는 금방 죽습니다.

상아탑-절대 가지 마세요. 상아탑 4층 몹 개체수 엄청나게 적습니다. 텔비가 아깝습니다.

(패치로 상아탑은 이제 렙 72이상만 입장할 수 있습니다.)


제가 몇가지 사냥터를 추천했지만 100% 정답은 아닙니다. 가장 중요한 건 해당사냥터에 막피존재유무입니다.

막피가 존재한다면 그 이유만으로도 위 사냥터는 버려야 합니다. 6검 4셋으로는 어찌할 수가 없는거죠. 

본인이 플레이 하시는 서버 상황에 맞는 곳에 가셔서 사냥하는게 가장 좋다고 봅니다.


혹시 무과금으로 게임 즐기시는 분들 중에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제가 아는 한도내에서 답변 해드리겠습니다.




Lv45 협용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