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흑기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암기 템셋팅 깡방&마방 챙겨가며 맞추시는게 좋습니다.

빵용
댓글: 74 개
조회: 10037
추천: 7
2019-09-20 01:45:57
제가 맞춘 장비가 정답은 아닙니다.

하지만 많은 돈을 투자 안하고서 효율적인 템셋팅을 하시고자 하시는분이면 추천드리는 셋팅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일단 제 캐릭터 스펙을 올리자면,



스텟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위즈는 한개도 찍지 않았습니다.

내가 라인이거나 쟁을 하는 중립혈에 가입하고계시다면 찍어주시는게 좋겠지요 

하지만 보통 중립 자사하실테니 위즈는 찍지 않고 덱스를 찍어줍니다.

ac를 한개라도 더 내리기 위함이지요, 하지만 덱스는 만힘을 찍으신후에 찍으시는걸 추천합니다.

무작정 덱스부터 밀고 힘찍어야지 하시는분들 계시는데 무조건 비추천입니다.

사냥터 옮겨도 몹을 느리게 잡는다면 이도저도 안되니깐요

힘부터 찍으시고 덱스찍으세요.

현재 사냥터가 그신2층 이기때문에 마방섞어가면서 셋팅을 했습니다.

마방이 있고없고가 사냥터의 질을 올리고 내리기때문에 깡방을 올리되 마방도 같이 맞춰주셔야됩니다.





현제 장비는 그신2층 마방 128~130을 맞추기위해 반지를 멸마반지,힘상승 구간을맞추기위해 힘의반지를 착용했습니다.

그신1층과 2층의 경험치 차이는 대략 3~4만 차이가 납니다 노아인상태로 1층은 6~7만 정도 2층은 10만정도 먹습니다.

이처럼 마방 셋팅을 함께 갖춰주셔야 경험치를 더 먹으며 성장이 가능합니다.

마방을 크게 필요치않는 사냥터에서는 멸마와 힘의반지 대신에 쌍기사단 반지를 착용합니다.



제가 말씀드리고자 하는것은 깡방도 중요합니다 그렇지만 마방역시 암기한테 매우 중요합니다

무관의 갑옷보다 8수갑, 7플웜갑을 추천한다는 분도 계실겁니다. 하지만 희귀템과 고급템은 엄연히 다릅니다.

무관의 갑옷에는 mr+4 hp20 hp회복+5 라는 옵션이 붙어있습니다. ac를 조금 낮추는 대신에 다른 부가옵션을 챙기는거죠

그래서 저는 8무갑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ac1 덜올리는 대신에 여러부가옵션을 선택한셈이죠.

나는 고판끼는데? 하시는분이시면 고판착용하시면됩니다. 고판이 훨씬좋으니깐요.

마망도 마찬가지로 가격대비 마방을 챙기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보망을 끼시는것도 좋지만 마망은 ac-1에 mr 10에 

1강화당 mr2씩 붙습니다. 최소 7마망을 끼신다 가정하였을때 ac-8에 mr 24를 챙겨옵니다. 보망은 ac-10이라 ac를 

올리기 위해서는 좋아보이지만 마방은 엄청나게 손해를 보게되는거죠 보통 많은 암기분들이 깡방을 올리기위해 보망을

착용하시는데 저는 마망을 추천드립니다. 뭐 금날을 추천하시는 경우도 있긴하지만 금날은 가격대가 비싸기 때문에

큰 추천을 드리지 않습니다. 금날 사시는 가격이면 축9마망까지 사실수가 있습니다. 가격대비 마망이 좋죠.

다음은 각반으로 넘어가는데, 저는 메인퀘를 깨면주는 마법방어각반을 강화하여 쓰고있습니다. 이걸 얻기 전까지 

강철각반을 사용하고있었고, 마각반은 강화하여 사용하고있습니다. 마각반은 강철각반과 마찬가지로 ac-4방에 추가로 

mr 2 옵션을 가지고있으며, 1강화단 1씩 mr이 올라가게됩니다. 최소 5강화를 한다고 가정했을시 mr7이 오릅니다.

7각반에 비해 ac가 2를 손해본다고 생각하실수도 있지만, 영웅템이기때문에 축복을 부여했을시 ac1방이 추가로 오릅니다.

그럼 ac1를 손해보고 마방 7을 가져오게 되는거죠. 욕심을 내면 5에서 7을 노려볼수도 있겠지만 강화하다 터지게되면

안타까워 지기때문에 나는 강화해서 날라가도 괜찮다 하시는분만 도전하시길 바랍니다.

악세사리는 기존 격수들과 마찬가지로 푸귀,검귀이고 붉귀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여유가 있다면 보조로 챙겨두는

정도고 필수는 아닙니다. 

반지는 무조건 방반입니다. 용반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셋트아이템을 끼면되지 않겠느냐 라는 질문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크게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물론 좋지않다고 하는것은 아닙니다. 좋습니다. 하지만, 들어간 비용에비해 많은 효율을 낼 수 있는가?

구입할때, 되팔때의 시간과 비용, 수수료등등을 생각해보았을때 나에게 이득이 되는가?를 생각해보셨으면합니다.

암기는 최대한 마방을 챙겨올 수 있는 부위에서 마방을 끌어오셔야 가뜩이나 낮은 마방을 올릴수가 있습니다.

특히 요즘 시련의탑이라는 컨텐츠가 나왔는데 많은 분들이 40층에서 한계를 느끼시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파톰과 스턴을 같이 사용하며 유저를 공격하기때문에 깡방만 올려서는 공략이 불가능합니다. 마방도 함께 갖춰주셔야

공략이 가능한 보스이거든요. 컨텐츠를 원활하게 즐기시기 위해서는 마방을 소홀히하지마시고 꼭 신경써주실 바랍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Lv71 빵용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