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해외 서버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북미] No Team Title / NTT 새로운 클럽원 모집中

시온느님
조회: 1656
2020-06-14 13:07:27


북미 한인 클럽 NTT (No Team Title) 클럽원 모집 중 입니다!

북미서버 하시는 한국인 분들 중 클럽에 속해서 같은 클럽원들과 게임(일반, 솔랭, 듀오,플렉스, 내전과 TFT 포함 등)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망설이지 말고 문의주세요.

저희의 모집 대상은 오셔서 정치, 물타기 하시는 분들이 아닌 정말 함께 즐겁게 게임하고 서로서로 매너 지켜가면서 클럽 생활 하실 수 있는 분들만 모집하려 합니다. 저희는 바빠서 게임 접속을 못 하시는 분들도 다 이해하고 솔랭 즐겨하시는 분들도 다 이해합니다. 솔랭하시는데 내전 또는 플렉스로 부담 드리진 않습니다.

내전은 평균 2팀에서 4팀 정도 나눠집니다. 플렉스도 티어가 다양해서 오셔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내전과 플렉스는 필수가 아니기에 솔랭 하시고 싶은 분들은 편하게 솔랭 즐기시고 플렉스 하시고 싶으신분들은 언제나 다른 사람들을 구하실 수 있습니다.
내전은 매주 금,토 진행 중 입니다.

*클럽 정보*
저희클럽은 다양한 연령대의 약 60-70명의 유저들이 함께하고 있고(10대~40대, 주 연령대는 20대 초중반) 다양한 랭크 유저분들이 계시며 미국,캐나다 그리고 한국에서 하시는 유저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닉네임변경 같은 경우는 저희는 현재 닉변 여부에 따라 정회원, 일반회원 제도가 있고 일반회원 중에서 평소 매너와 태도를 기준으로 가입 기준 2주에서 4주 후 운영진들끼리 상의 후 결정 된 분들에게 닉변 권한을 드릴 예정 입니다. 닉변을 못 하시는 분들도 가입하시고 함께 클럽생활 및 게임 가능하십니다(정멤버 합격 시 닉변은 필수 / 정해진 기간 후 정멤버 합격이 되지 않을시에는 제명 예정). 하지만 내전 참여 우선권, 디코 권한, 카톡 참여 등 여러 부분에서 정회원과 일반회원간의 차이가 있다는 점 명심해주시길 바랍니다.

*필수조건*
1.매너게임 유저 : *가장 중요* 언행(말과 행동) 조심해주시고 솔랭, 듀오, 플렉스 그리고 내전에서 타인에게 피해 주지 않는 분들을 모집합니다. 비매너 적발시 필요에 따라 강제제명을 할 생각입니다.
2. 디스코드 유저 : 게임을 함께하기 위해서 소통은 필수니 디스코드와 헤드셋은 필수입니다.
(현재 본 클럽 전용 디스코드가 따로 있습니다.)
3. 닉변 강제는 아니나 후에 정멤버 합격 시 닉변은 필수입니다. 

4. 언랭 X, 랭크 배치 완료 필수 / 만약 TFT 유저시라면 TFT 배치 완료 필수

*내전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서 솔로 랭크 골드 이상분들을 선호합니다. 

(예외는 있으니 아브실 분들도 문의 주세요.)

문의 = 인 게임 내 밑에 나와있는 운영진 4명에게 친추 주신 후 문의 해주시면 됩니다. (클럽 문의하려고 친추하셨다고 꼭 먼저 말씀주세요. 기다리시기만 하지 말아주세요!)

NTT Zion 7
NTT Maehwasu
NTT Chan

많은분들 환영합니다!

오셔서함께 즐겁게 게임하고 친목도 다져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Lv16 시온느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LoL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