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oL/e스포츠 이야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LEC 5주차 프리뷰 -1일차-

아이콘 sld5656
댓글: 5 개
조회: 1277
2020-02-22 01:37:14

이번주 LEC는 1일차 1경기 부터 개꿀잼 각입니다

캡처.png LEC 5주 1일차 프리뷰!!!(꿀잼경기 다수각)

1경기: 미친 사자새끼들과 사무라이를 조져버린 만렙토끼의 대결

양팀다 저번주에 LEC의 양대 산맥인 프나틱과 G2를 관광 태운 상승세를 이어서 오늘 붙습니다. 특히 이 두팀에는 정신나간 신인들이 모여있는데 사자팀에는 딜량도르 압도적 1등과 데스도르 압도적 1등을 동시에 수상중인 Carzzy와 만렙토끼는 유체정 아니 세체정에도 평가되는 얀코스의 동선을 모두 읽으면서 역으로 G2의 라인을 파괴한 Razork이 있습니다. 오늘 경기는 이둘의 활약과 각팀의 미드인 Humanoid 대 Febiven의 대결에 의해서 승자가 갈릴 것 같습니다. (아무튼 꿀잼에 대 난타전이 예상되는 경기)


주목할 플레이어

미친사자: Carzzy(ADC) Humanoid(MID)

만렙토끼: Razork(JUG) Febiven(MID)


2.png LEC 5주 1일차 프리뷰!!!(꿀잼경기 다수각)
(대충 지금부터 서로 죽여라 짤)

이번주 LCK에도 있었던 꼴찌대결이 LEC에서도 성사되었습니다. 하나 다른점이라면 꼴찌중 한팀은 지난 주에 G2라는 대형팀을 조져버렸습니다.

바이탈리티는 저번 주에도 무기력한 모습만 보여주었고 샬케는 기존의 스타일을 버리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기대는 되지만 결과는 까봐야 할것 같습니다.


주목할 플레이어

바이탈리티: Comp (ADC)

샬케 Abeddagge(MID) Forg1ven(오늘 샬케 이기면 팀 문제는 이놈이 맞습니다)




3.png LEC 5주 1일차 프리뷰!!!(꿀잼경기 다수각)

저번주에 제대로 먼지나게 쳐맞은 G2와t상위권 도약을 노리는 미키의 Excel입니다. 

저번주에 G2가 자신들의 약점을 만천하에 공개했는데 과연 어떻게 보완해왔을지 보는 재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매우 화가난 상태이기 때문에 플레이보는 것도 즐거울 것 같습니다. 반대로 엑셀은 G2를 잡아낸다면 5승라인에 진입하면서 더 큰 순위상을 노려볼 수 있습니다. 미키의 신기한 픽과 리그 탑급의 원딜러 Patrik을 상대하는 캡스의 바텀라인전 보완점을 보는것이 경기의 주된 포인트가 될것 같습니다.


주목할 플레이어

G2: 얀코스 (JUG)

엑셀: 미키 (MID)

4.png LEC 5주 1일차 프리뷰!!!(꿀잼경기 다수각)

리그 공동 선두 중 하나인 오리겐과 아직까지 애매한 경기력의 SK게이밍입니다.

오리겐의 경우에는 베테랑들이 많아서 그런지 LEC팀 중에 가장 잠오는 팀입니다. 역으로 보자면 가장 강력한 운영을 보여주는 팀이기도 하죠 이들의 말도안되는 운영력은 주요 선수들의 평균데스가 1데스 언저리인 것만 봐도 나옵니다. 특히 원딜러 Upset의 경우에는 압도적인 KDA와 함께 Carzzy만큼의 미친딜은 보여주지 못하지만 딜량 2위의 지표를 보여주는 만큼 LEC원딜중에서 현재로썬 원탑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SK게이밍은 2회 시즌 MVP에 빛나는 트릭이 무색무취 그자체가 됨으로써 컬러가 없어졌습니다. 트릭이 탑급 정글러 Xerxe를 상대로 활약 할 수 있을지가 관전 포인트 같습니다. 만약 활약하지 못한다면 그냥 오리겐이 밟고 지나갈 것 입니다.


주목할 플레이어

오리겐: Upset(ADC) Xerexe(JUG)

sk게이밍: Trick(JUG)




5.png LEC 5주 1일차 프리뷰!!!(꿀잼경기 다수각)

저번주에 일격을 맞은 프나틱과 2주차까지 잘나가다가 최근 얌전해진 로그의 대결입니다.

프나틱의 경우에는 바텀듀오의 부진이 너무 뼈아픕니다. 팀의 리더인 레클레스의 폼이 다운된건 문제가 크다고 생각합니다. 그로인해서 Hylissang의 정신나간 쓰로잉이 더 크게 작용되고 팀의 패배로 너무 자주 이어지기 때문이죠. 정글러인 Selfmade가 브록사의 빈자리를 채우는게 문제였던 팀이 바텀이 문제인 팀으로 바뀌었습니다.ㅜ

로그의 경우에는 강약약강이 뚜렸합니다. 잘패고 잘 맞습니다. 이팀도 한스사마 말고는 그다지 베테랑이라고 할만한 선수가 없기 때문에 원딜러인 한스사마의 구심점 작용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두팀의 관전 포인트로는 한스사마와 레클레스의 바텀 대결이 주경기 요소일것 같습니다


주목할 플레이어

프나틱: 레클레스

로그: 한스사마

Lv69 sld5656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LoL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