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공지] 2020 11/4 업뎃내용 여기서 볼 사람은 보라고

아이콘 스타더스트
조회: 1255
2020-11-04 10:03:51


안녕하세요, 로스트아크입니다.



11월 4일 정기점검이 종료되었습니다. (10:00)


11월 4일 정기점검 이후 업데이트된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안내해 드리는 내용을 참고하시어, 로스트아크 플레이에 불편함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이벤트]

2020년 11월 4일(수)부터 12월 2일(수) 정기 점검까지 로스트아크 2주년 페스티벌이 진행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변경되는 특별한 '이벤트 협동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이벤트 협동 퀘스트는 매일 2시간마다, 아래 5개 대륙의 항구에서 동시에 진행됩니다.갈기파도 항구, 크로나 항구, 시작의 땅, 이름 없는 협곡, 얕은 바닷길

이벤트 협동 퀘스트는 진행 도중에도 참여가 가능합니다.팀 경쟁 퀘스트일 경우 자동으로 조정된 팀으로 경쟁 퀘스트에 참여하게 됩니다.중도 포기한 퀘스트는 동일 퀘스트 진행 중에 재참여 할 수 없습니다.

협동 퀘스트를 완료하면 2주년 기념 행복의 주화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2주년 기념 행복의 주화는 협동 퀘스트가 진행되는 항구에 위치한 'NPC 나탈리'를 통해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2주년 기념 행복의 주화는 협동 퀘스트를 완료할 때마다 획득할 수 있습니다.2주년 기념 행복의 주화는 2020년 12월 2일 정기 점검 전까지 획득 가능하며, 사용하지 못한 2주년 기념 행복 주화는 게임 내 상인에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

매일 협동 퀘스트 완료 시 2주년 기념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일일 획득 가능한 최대 2주년 기념 포인트는 1포인트입니다.2주년 기념 포인트는 공식 홈페이지  2주년 기념 포인트 교환소에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2주년 기념 포인트는 2020년 12월 2일 정기 점검 전까지 획득 가능합니다.



[점령전]

점령전 '메데이아' 거점에서 전투 시작 시 블루, 레드팀의 포탈 4개가 모두 생성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점령전 '고요한 안식의 섬' 협동 퀘스트를 실패하거나 점령전을 포기했을 때 잔류하던 몬스터들이 사라지도록 수정하였습니다.점령전 '고요한 안식의 섬'에서 협동 퀘스트 '[협동] 점령의 시작' 진행 시, 기여도 및 보상에 대한 잘못된 문구가 출력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해당 퀘스트는 기여도 및 보상이 설정되어 있지 않는 퀘스트입니다.점령전 '고요한 안식의 섬'에서 등장하는 '에페르니아'가 일부 광역 스킬을 사용하지 않도록 변경하였습니다.점령전 '나루니 섬'의 굴러오는 바위의 타격 범위를 축소하였습니다.점령전 '알트아이젠'에 등장하는 보스 '솔 그랑데'와 전투 밸런스를 아래와 같이 조정하였습니다.솔 그랑데의 체력을 상향 조정하였습니다.이제 솔 그랑데는 피해 감소 버프를 보유한 상태로 전투를 시작합니다.기존과 동일한 방식으로 피해 감소 버프를 해제시킬 수 있습니다.전투 시간이 길어지게 되면 솔 그랑데 처치 난이도가 낮아집니다.

점령 이벤트가 개최되지 않았으나 타이머 알람에 점령전 이벤트 카테고리가 출력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항해/섬]

비탄의 섬 '탄식의 정원' 진행 중 간헐적으로 몬스터가 등장하지 않아 퀘스트 진행이 불가능한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태초의 섬에 입장했을 때, 캐릭터의 실제 위치와 미니맵에 표시되는 위치가 상이한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태초의 섬 내 진입 불가능한 위치로 이동 가능한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악몽을 떠도는 유령선'과 '그림자를 헤매는 유령선'의 기대 보상에 선원 지원서 아이템이 표기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UI/아이템]

익스프레스 미션 창 하단의 보상 수령 안내 문구에 수령 기간이 잘못 기재되어 있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통합 보관함의 화폐가 특정 캐릭터에게만 노출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어빌리티 세공 UI에서 창고에 위치한 어빌리티 스톤에 마우스 오버 시 각인 정보가 표기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캐릭터 선택 화면에서 벽지를 변경했을 때, 익스프레스 이벤트 문구가 출력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생활 도구 중 내구도가 0인 도구를 채널이동 후 수리 시 도구 옵션 '슈퍼 아머'가 발동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폭풍의 닻' 아이템을 원정대 귀속 성격의 아이템으로 변경하였습니다.경쟁전 시즌 2 보상으로 지급된 탈 것이 보관함에서 삭제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해당 현상으로 삭제된 탈 것은 우편으로 재지급하였습니다.


[캐릭터/스킬/전투]

스카우터 클래스 직업 각인 '진화의 유산' 적용 시 하이퍼 싱크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효과가 발동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변신 상태가 아님에도 다른 원정대 영지로 이동 시도 시 상황에 맞지 않는 메시지와 함께 이동이 불가능한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탈출의 노래를 습득하지 못한 캐릭터도 자유롭게 영지 외부로 이동할 수 있도록 영지 내에 이동 포탈을 추가하였습니다.어비스 레이드 '아르고스' 2페이즈 진행 중 간헐적으로 수정구 부근에서 아르고스의 스킬에 의해 밀려나며 수정구에 끼이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기타]

점검 후 수직 및 수평을 반전하여 저장한 길드 마크가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이전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해 드렸던 모험가님들을 위한 작은 선물이 아래와 같이 지급되었습니다.지급 대상 : 2020-11-04(수) 정기 점검 전까지 생성된 모든 계정지급 내용폭신한 강아지 아바타 상자(머리) 1개폭신한 강아지 아바타 상자(상하의) 1개보스러시 입장권 선택 상자 3개루페온의 빛이 깃든 화폐 상자 5개

지급 방식: 쿠폰을 통해 지급해 드렸습니다.
※ 쿠폰은 계정당 1회 사용 가능합니다.
※ 쿠폰은 홈페이지 혹은 게임 내 쿠폰함을 통해 등록 및 사용 후 게임 내 상품함에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쿠폰은 지급일로부터 30일 동안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루테란 대륙 '갈기파도 항구'에서 다음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전투 스킬 사용배틀 아이템 사용대결하기



감사합니다.

Lv71 스타더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