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베니와 문상의 행운이! '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 신감각 서바이벌 배틀로얄이 온다!

아이콘 Noneh
댓글: 1 개
조회: 524
2020-11-09 17:27:03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최신 소식은 물론 꾸준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인벤 여러분들께 주목받고 있는 인벤 포럼에 '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 (Eternal Return: Black survival)'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은 총 16개의 구역으로 나뉘어진 전장 '루미아 섬'에서 다양한 재료를 모으고 제작을 통해 장비를 갖추는 크래프팅과 경쟁자들을 물리치고 최후까지 생존하는 배틀로얄이 합쳐진 신감각 서바이벌 게임입니다.

선택한 캐릭터에 따라 변하는 '파밍 루트'와 갖춰진 '장비'를 통해 구현되는 전략의 종류가 다양하며, 듀오/스쿼드와 같은 팀 플레이 시스템도 준비되어 친구나 동료들과 함께 전장을 헤쳐나갈 수도 있습니다. 특히 기존의 AOS나 배틀로얄 게임들과 다르게 재료 수집 및 장비 제작을 강해져야 하기 때문에 처음부터 끝까지 긴장감넘치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현재 스팀(STEAM) 앞서 해보기를 통해 다양한 피드백을 받고 있는 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은 향후 인벤 포럼을 통해 게이머 여러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 소통할 계획입니다. 새롭게 오픈한 영원회귀: 블랙 서바이벌 포럼에 대한 인벤 가족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 푸짐한 상품, 놓치지 마세요! 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 포럼 오픈 기념 이벤트

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 포럼의 오픈을 기념하여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 포럼에 방문하셔서 구경해 보시고 축하의 댓글도 남겨주세요.
기간 내에 축하 글을 남겨주신 모든 분들에게는 10베니를 드립니다.

또한 추첨을 통해 5분에게는 문화상품권 5,000원의 특별한 행운을 전해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 11월 10일(화) ~ 11월 17일(화)까지
이벤트 발표 : 11월 23일(월) 예정




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은 모바일 게임, '블랙서바이벌'을 AOS+배틀로얄의 세계로 재구성한 게임이며, 2013년부터 게임을 만들기 시작한 '님블뉴런'에서 제작한 PC 게임입니다. 16개 구역으로 나뉘어진 '루미아 섬'에서 생존해야 하며, 장비를 조합하고 전략을 구성해 생존해야 하는 전투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을 한 번에 알 수 있는 영상



Lv52 Noneh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