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딜량부족현상-PVP에서도 죽표를 사용할 수 있게 트포변경 or 데미지계수상향
PVE 고착화되어있는 딜구조 문제
-스킬사용 패턴화 탈피 및 강제근거리 공격패턴의 변화필요
PVP PVE 동시에 해결 가능한 가장좋은 방안은
1.<죽표삭제및 주력기 딜량증가>인데 개발진이 이건 안해줄테고
2.<레피드/아토믹 죽표트포추가>
이것도 PVP 문제해결 PVE는 강제근거리 해결 및 죽표+피증이 스킬 하나로 상시유지가능 -> 패턴화 일부개선
but 급소베기도 연막처럼 쓰이지않는 스킬이 되어버릴 수 있고 MK-II 각인서가 리뉴얼되어야함
3.<급소베기 원거리트포추가>PVE 강제근거리 해결 PVP는 급소베기 공속과 데미지에 따라 사용후기가 다를듯.
but 죽표+피증+죽습이라는 스킬3개를 몰아넣는 방식은 변함없기때문에 스킬패턴화는 탈피가 힘들 수 있음.
제가보기에는 1번이 모든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지만 개발진이 들어줄지 의문이고
2번이 3번보다는 PVP/PVE 두 경우 모두 더 낫다고 봅니다.
추가 방안 또 뭐가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