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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슈] 내가 생각하는 시리즈1 -시즌2 장비-

암사동모델
댓글: 12 개
조회: 1330
2020-02-17 13:25:16
PVE기준입니다.
PVP나 생활/항해는 이미 스마게에서 악세로 셋트효과를 주고, 다양한 효과를 제공하는걸로 방향을 잡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제안이니 보시고 댓글로 의견 부탁드립니다.

0. 시즌1 장비 처리
- 시즌2 장비로 계승


1. 장비 획득 방식
- 던전 : 낙원의 문 같은 잘 만들어진 던전
  *기존에 있던 시네마틱 던전을 재구성해도 괜찮을듯
  *숙제겜이니 분명 주간3회.. 이런식으로 갈듯
- 레이드 및 어비스레이드
- 필드보스 (신규지역 필드보스)

* 각 획득처에 드랍하되, 0강 장비는 귀속과 낮은 확률로 거
   래가능한 장비상자를 드랍하게 하고
   (어비스 레이드는 경매방식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세트효과 성립을 다양하게 하여, 장비를 파밍하고 셋트
   를 맞춰가는 재미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예를 들어, 엘버하스틱의 투구 + 미스틱의 장갑 2셋도 가능
   하지만 엘버투구+카이슈 장갑도 가능한 구조 입니다.
   스탯은 장비등급으로 나누어 영웅,전설,유물순으로 진행
   (영웅에서 전설로 전설에서 유물로 )

* 장비 성장 후에도 골드와 일정 재료로 다른 장비로 계승이
   가능하게 하여, 0강 장비 파밍만으로도 득템의 기쁨이 되었
   으면 합니다.

2. 장비 성장 방식

* 확률 강화가 아닌 일정재료로 확정 성장하는 구조
* 3강,6강,9강,12강에서 소켓이 뚫림
* 주간 컨텐츠(어비스레이드)에서 성장에 꼭 필요한 귀속재료를 확정적으로 드랍
  (현재 미스트리움,분노의정수같은 귀속템)
* 그 이외 재료는 거래가능
  (갈라,우마,태양석,돌파석같은 재료)

3. 재련 옵션 방식

* 던전/레이드/어비스 + 뺑이(조금 낮은 확률) 수급 가능
* 고급 희귀 영웅 전설 유물 단계의 재련옵션
* 각 단계의 재련 옵션 합성 후 다음 단계로 강화 가능
* 특정 변환재료로 옵션 스탯 변경
* 고급 희귀 재련 옵션은 거래가능
* 영웅 장비에 영웅 옵션, 전설 장비에 전설 옵션 장착 가능
* 장착과 해제가 가능해 프리셋 설정을 통해서 다양한
   재련 옵션 설정 가능
* 루인의 아스트라와 비슷한 방식이지만
   옵션 종류와 스탯의 범위가 지정되여 드랍되어 지정된
   범위 내에서 종류 및 스탯 변환 가능
   Ex) 의지의 아크 파편(전설) - 대충 붙인 이름
         옵션 범위 : 스나이프 피증(10~15), 스나이프(10~15
         의지의 아크 파편(전설) - 범위 및 종류가 다름
         옵션 범위 - 스나이프 피증(8~13),차징 샷(8~13)

* 재련 옵션 장비별 분류
   - 특수 효과 재련옵 : 주력기트라이포드 관련 재련옵션
    * 무기 장착 가능
  - 치적/추피/스킬증뎀/공이속/치피 재련옵
    * 각 장비에 맞게 장착 가능
    * 어깨 - 스킬 재대감 또는 재대감
    * 하의 - 생명력 치적 등
    * 머리 - 추가피해 치피 등
    * 장갑 - 보조딜기 관련 옵션
    * 상의 - 공이속 등
* 옵션 파밍을 통해 득템의 기쁨을 느끼셨으면 합니다.

이상 로스트아크에 건의할 시즌2 장비방식입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니 댓글로 좋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Lv14 암사동모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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