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 인플레이가 미쳐 날뛰는 현재
마법 스크롤에 주력 딜링기 %까지 넣어서 내놓는다?
미친짓이지. 실패작이고.
근데 기획은 이거였을거야.
감사제 금강선 : 시즌 2가 나옵니다, 현재 문제가 되는 것들 싹다 인지하고 있고, 개편할 것입니다. 기대해주세요!!
그러나 시즌 2가 나오려면 한 참 남았는데,
그 동안 유저들은 컨텐츠 안 내놓고 뭐하냐!! 아우성칠거야.
그래서 시즌 2를 가기 전에 시즌 1의 엔드 컨텐츠는 있어야지?
시즌 1 엔드 컨텐츠 '낙원의 문' 추가!! 시즌 2가 나오기 전까지 즐겨줘!!
오케이 여기까지 굳굳
근데 시즌 1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대망의 엔드컨텐츠인데
너무 쉽게, 너무 빨리 깨면 안되자나?
그래서 더 높은 레벨을 필요로 하고, 더 높은 딜링이 있어야만 깰 수 있도록
몬스터의 체력, 방어력, 공격력 등 일반적인 레이드나 가디언들보다 대폭 상향시켜야지!!
아... 그러면 유저들이 혹시 못깰수도 있지 않을까?
그럼 안되니까.. 마법 스크롤을 추가해서 매주 스크롤로 주력 딜링기 % 증폭 시켜서
시즌 1 막바지에는 유저들이 대부분 낙원의 노말 3페이즈 까지는 다 깰 수 있도록 하자!!
굳굳굳!
하지만, 그럴거면 마법 스크롤 효과 적용 구간을 오직 '낙원의 문'에서만 적용하게 제한을 걸어뒀어야지.
금강선씨 직접 본인의 입으로 말하지 않았나요?
"로스트 아크에서는 소위 말해 대박! 득템이라는 것이 잘 느껴지지 않는다."
마법 스크롤이나, 낙원의 빛 드랍율을 어느정도 올려서 대박! 득템! 이라는 맛도 좀 느끼게 해주고,
마법 스크롤은 '낙원의 문' 에서만 적용되게 제한
낙원의 빛은 거래 불가능, 거래소 불가능으로 변경
이렇게 했으면 유저들이나 개발자들 모두 좋은 결과가 나왔을텐데
너무 안일하게 개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