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공지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공지] 게이머 취향저격! 프린팅 티셔츠 갤러리 오픈!

아이콘 Misya
조회: 9889
2017-05-30 12:55:18

안녕하세요. 인벤팀입니다.



집에서 게임할 때 혹은 PC방에 갈 때 가볍게 입을 수 있는 티셔츠, 좋아하시나요?
티셔츠는 저렴한 가격과 편한 착용감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편하게 입고 다니는 옷입니다.

특히 게임을 즐길 때나 PC방에 갈 때 편한 복장을 선호할 수 밖에 없는 게이머들이라면
옷장에 간단하게 걸칠 수 있는 티셔츠들을 서너벌 이상 갖고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그런데 가볍고 편하게 입는 옷이라고 해도, 게이머들이 원하는 옷들은 따로 있기 마련입니다.

게이머들의 심정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있는 인벤에서,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남들과 다른 개성을 추구하는 게이머 분을 위한 마켓인벤 프린팅 티셔츠 갤러리를 소개합니다.

프린팅 티셔츠 갤러리에서는 세계 판매량 1위인 미국 길단(GILDAN)사의 고급 무지 티셔츠와 함께
자신만의 사진, 캐릭터, 그림, 글자 등을 인쇄할 수 있는 프린팅 티셔츠를 판매할 예정입니다.

학교 및 동아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단체 티, 아마추어 대회의 참가를 위한 팀복,
나만의 개성을 표현해줄 수 있는 유니크 티셔츠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해 보세요!

향후 인벤에서 제작한 랜덤 레벨 티셔츠, QWER과 WASD를 형상화한 키보드 티셔츠 등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하고 재미있는 디자인의 티셔츠들도 지속적으로 추가될 계획입니다.

그리고 왜 한국에는 멋진 게임 캐릭터 의류나 제품이 없을까 아쉬워하는 분들을 위해!

블리자드 공식 라이센스 제품들을 생산해서 판매하는 미국의 JINX 사와 손을 잡고
다양한 블리자드 게임의 캐릭터 의류 및 기타 제품들까지 판매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현재는 블리자드 사의 제품만 제공되고 있으나 향후 국내외 유명 게임사들과 협의해
뛰어난 품질과 매력을 갖춘 공식 라이센스 제품들을 소개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클릭하면 프린팅 갤러리로 이동합니다.





마지막으로, 인벤은 몇년 전부터 공공 청소 지원, 복지 회관 나눔 행사 참여 등
공공 기관이나 지역 봉사 단체와 함께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해 왔습니다.

프린팅 티셔츠 갤러리는 게이머들이 원하는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목표로,
인벤을 방문해주시는 가족 분들을 위한 서비스의 개념에서부터 출발했습니다.

때문에 프린팅 티셔츠 갤러리를 통해 얻는 수익의 일부는 게임과 게이머에 대한 사회적인 인식을
긍정적으로 바꿀 수 있도록 사회 공헌 활동을 위해서 사용하는 것이 좋겠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향후 프린팅 갤러리에서는 티셔츠나 제품들이 판매될 때마다 개당 500원의 기부금이 적립되며,
소정의 금액에 도달하면 사회의 소외된 계층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지역에 직접 찾아가서
기부금이나 부족한 물품을 전달하고, 가능한 경우 별도의 봉사 활동까지 진행할 계획입니다.

기부 및 봉사 활동에 대한 내역은 향후 인벤 봉사활동 게시판을 통해 별도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개성적이고 매력있는 프린팅 티셔츠는 물론 다양한 게임 캐릭터 의류도 구매하고,
더불어 기분좋은 기부 활동까지 가능한 프린팅 티셔츠 갤러리에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인벤러

Lv79 Misya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