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글쿠 엄청 신박한 이벤트가 나왔네요.

아이콘 Tassadar77
댓글: 3 개
조회: 931
추천: 1
2020-10-26 23:05:28




처음엔 늘상 하던 보드판 이벤트인 줄 알았는데 전혀 다른 이벤트입니다. 일단 제가 이해한 걸로 설명할게요.

1. 총 10가지 동물스탬프가 있으며 각각 이벤트pt가 정해집니다. 범위는 10~15정도로 추정됩니다. 원하는 스탬프를 고르고 코인을 사용하여 포인트를 받는 방식입니다.

2. 8시간마다 동물스탬프들의 pt는 랜덤으로 바뀝니다. 즉, 지금 15pt짜리가 나중엔 떡락할 수도 있고 반대로 떡상하는 스탬프도 있습니다. 변하는 시간은 나와있지 않은데 글쿠기준 자정이 09시니까 17시와 01시라고 조심스레 추측합니다. 필자는 지금시간에 15짜리로 다 박아버렸는데 이러면 안되는 거 같습니다...

3. 아이템은 총 3가지입니다.
코인: 9시마다 3개씩 줍니다. 원하는 스탬프를 고를 수 있으나 중복이 불가능합니다.
컬러 코인: 과거 보드 이벤트의 현질 주사위핵에 해당하는 아이템입니다. 돌25개를 소모할 때마다 1개씩 받습니다. 코인과 마찬가지로 스탬프를 고를 수 있는데 중복선택도 가능합니다. 물론 3개뿐인 코인으로 미처 고르지 못한 스탬프도 컬러 코인으로는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래시계: 선택한 스탬프 하나의 pt를 랜덤으로 바꿉니다.

4. 이게 머리가 아파지는 요소입니다. 매일 인기스탬프와 럭키스탬프가 정해집니다. 인기스탬프는 유저들이 가장 많이 고른 스탬프이며 다음날 특정 시각에 공개됩니다. 단 이틀 연속 중복된 인기스탬프는 나올 수 없습니다.
럭키스탬프는 임의로 정해집니다. 이 역시 다음날 특정 시각에 공개됩니다. 자신이 전날 고른 스탬프중 인기스탬프와 럭키스탬프가 포함된다면 각각 5pt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이 추가점은 1일 1번씩만 허용되므로 한 스탬프에 몰빵해서 인기스탬프를 만들어 투자한 코인x5pt를 얻는 식의 전략은 불가합니다.

5. 마지막으로 인기스탬프 컬렉션이 있습니다. 총 10가지 모양이 비워져 있고 이걸 다 채우라는데 암만 봐도 동물스탬프들 모양입니다. 즉, 이벤트 기간동안 모든 동물스탬프들이 최소 1번씩은 인기투표1등을 해야 저 보상을 모두 얻을 수 있습니다. 보상이 3, 6, 10개 수집별로 있는데 아마 6개까지는 무난히 얻겠지만 10개는 상당히 어려워 보입니다. 무슨 보상인지도 알려주지 않았고요. 갠적으로 이벤트 막바지때 컬렉션이 한 두개 비워져 있는 상황이 오면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해지네요.

글이 되게 길어졌는데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보상에 쥬얼이 있긴 한데 그것보단 예전 이벤트때 노릴 수 있었던 sr이상 서포터티켓이나 돌이 더 매력적인 느낌입니다. 돌이 많으신 분들은 11연하면서 쥬얼을 더블로 쌓을 수 있으니 좋아하실듯. 최선의 전략은 아마도 8시간마다 확인하면서 15pt나 14pt짜리에 1개씩은 코인을 넣어서 최대한 인기&럭키스탬프가 걸릴 확률을 높이고 나머진 15짜리에 몰아넣는 그런 방식이겠네요. 전 그냥 접속할 때 높은 거에 3개 넣고 기도나 하렵니다 ㅋㅋ...

Lv53 Tassadar77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